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 뷰렛대표 김인영 귀엽거나 섹시하게 원피스 입기
올봄처럼 여성이 여성다웠던 적은 없었다. 이런 트렌드에 맞게 매력적으로 보이길 원하지만 많은 유행 아이템과 스타일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뛰어난 감각으로 인정받는 8명의 여성으로 부터 이번 시즌의 패션 특징과 감각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링 비법을 들어 보았다.

photo01

인터넷 쇼핑몰 뷰렛(www.biuret.com)을 운영하는 김인영씨. 두 살배기 아들을 키우는 주부에서 트렌디한 패션 제품을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 대표로 과감한 변신에 성공했다. 제품 구입부터 모델 역할까지 자신의 쇼핑몰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그녀의 스타일 감각은 이미 마니아 사이에서 입소문이나 있을 정도. 김인영 씨는“옷을 입은 사람이 편해야 보는 사람도 즐겁고 편안해진다”고 말한다. 올봄에는 작년부터 이어져온 로맨티시즘의 극대화로 과감한 디테일의 의상이 유행할것이라 전망한다. 여성스러움을 표현한 레이스와 러플, 셔링등의 디테일을 가미한 원피스가 대표적. 쇼핑 리스트에 올려놓은 필수 품목은 화이트 원피스와 베이비 돌 원피스. 화이트색상의 원피스는 우아한 여성미를 뽐낼 수 있으며, 한껏 부풀린 퍼프 소매의 베이비 돌 원피스는 소녀풍의 천진난만한 매력이 있다. 이 밖에도 스포티한 감각을 연출하는 셔츠형 원피스나 팬츠와 자유롭게 코디 가능한 랩 원피스 등도 눈여겨보기를 권한다.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가 유행하는 만큼 개성에 맞게 입는 것이 중요하다. 화려한 색상의 원피스에 자수가놓인 카디건을 매치하여 우아한 감각을 나타내거나, 단순한디자인의 원피스에 과감한 레깅스로 현대적인 세련미를 연출할 것. 무엇보다 원피스는 여성의 특권 아닌가?
기하학 프린트가 돋보이는 로 웨이스트 원피스와 장미꽃 자수가 로맨틱한 화이트 카디건은 모두 블루마린 제품. 빈티지 장미 펜던트가 중앙에 놓인 진주 목걸이는 뷰렛에서 판매하는 제품. 녹색 식물로 장식한 화이트 새장은 앤틱 하우스 제품.
 

photo01

>> 김인영 씨가 추천하는 원피스1 순수했던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베이비 돌 원피스는 질 스튜어트 제품. 2 올봄 화이트 원피스는 필수 구입 품목. 살바토레 페라가모 제품. 3 일본풍의 플라워 프린트가 세련된 멋을 주는 시폰 원피스는 미쏘니 제품.
 
 
심희정 trend@design.co.kr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