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LX Z:IN 침실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좌우하는 마지막 터치, 디테일
침실은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사적 공간이다. 심신의 재충전과 휴식에 집중하면서도 감도 높은 침실 디자인을 위해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LX Z:IN에서 디테일을 더해 아름답고 쾌적한 침실을 완성하는 연출법을 제안한다.


침실은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는 안식처이자, 책을 읽고 커 피를 마시며 하루의 시작과 끝을 보내는 사색의 공간이다. 침실을 구성하는 여러 요소 중에서도 벽과 바닥, 창호와 같이 공간의 토대가 되는 인테리어 자재는 스타일은 물론 쾌적한 침실 환경 조성과 에너지 효율성에도 영향을 준다. 그리고 한번 시공하면 여러 해 동안 사용하는 특성상 선택하는 데 신중해야 한다. 따라서 고려할 사항이 많은데, 그만큼이나 선택하기 쉽지 않은 사람에게 LX Z:IN이 확실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LX Z:IN의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과 디자인, 세분화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나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침실 공간에 디테일을 더해보자.


페인트 특유의 질감을 살린 LX Z:IN 벽지 지아패브릭 페인팅 피치 베이지. 식물성 소재(PLA)로 표면을 코팅해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다.
Detail 1 밝은 에너지로 가득한 침실

베이지와 핑크, 퍼플 컬러가 어우러지는 로맨틱한 침실은 솜사탕처럼 달콤하고, 폭신한 감성을 자극하며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하게 한다.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이고 다양한 무드 연출에 큰 역할을 하는 벽지는 컬러는 물론, 패턴과 질감 같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살펴 선택하길 추천한다. LX Z:IN 벽지 지아패브릭은 다양한 질감을 살린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침실을 고급스럽게 바꿔준다. 핑크빛이 감도는 피치 베이지 컬러는 페인트의 세밀한 질감 표현을 더해 밝고 화사한 무드를 연출한다. 또한 지아패브릭은 LX Z:IN의 대표 친환경 벽지로, 식물유래 성분을 제품 표면에 적용해 안심하고 휴식할 수 있는 침실을 완성하는데 제격이다.



원목에 가까운 패턴과 밝은 우드 컬러로 갤러리 특유의 모노톤 컬러 베이스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바닥재는 LX Z:IN 마루 강그린 프로 쉬폰 화이트.
Detail 2 아트 비기너를 위한 미니 갤러리
애정을 담아 수집한 아트 피스를 보다 멋지게 침실로 들이고 싶다면 갤러리처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베이스 인테리어가 필수다. 원목 특유의 색감과 패턴을 생생하게 구현한 마루는 화이트 벽과 조화를 이루며 갤러리 스타일 인테리어의 한 끗 디테일을 완성한다. LX Z:IN 마루 강그린프로는 오크ㆍ월넛ㆍ티크ㆍ엘름 등 다양한 수종과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보통의 마루 대비 약 두 배 더 넓은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자연스러움은 물론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하며 개방감을 선사한다. 탄탄한 소재와 견고한 구성으로 생활 스크래치 방지에도 효과적이라 가구나 소품을 옮겨가며 스타일링의 묘미를 즐기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필터를 거친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유입하고, 공기청정기로 해결하기 힘든 실내 오염 물질을 외부로 자동 배출하는 LX Z:IN 자동환기 Slim은 좁은 방, 작은 창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침실 창호는 LX Z:IN 창호 수퍼세이브5.
Detail 3 완벽한 휴식을 위한 웰니스 공간
편안하고 쾌적한 침실은 스타일만으로 충족될 수 없다. 휴식과 수면의 질을 결정하는 온ㆍ습도, 환기 같은 침실 환경이 선행되어야 한다. 특히 외부의 찬 기운이 벽 사이로 스며 들어오는 웃풍으로 숙면에 방해가 된다면 창호 점검이 시급하다는 신호다. LX Z:IN 창호 수퍼세이브5는 뛰어난 기밀성으로 창을 닫았을 때 틈새 바람까지 막아주며, 우수한 단열성으로 냉난방 시 에너지 손실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남녀노소 누구나 열고 닫기 쉽도록 적용한 이지오픈 핸들에는 항균 기능을 더했으며, 창호의 측면 및 하부는 우드 패턴으로 마감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여기에 자동환기 Slim을 설치하면 날씨나 미세먼지의 영향 없이 언제나 맑은 공기 상태를 유지하는 웰니스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문의 LX하우시스(1544-1893)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3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