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이 계절의 아이템 늘어난 피지 분비, 어떻게 관리할까?
요즘 유난히 피부가 번들거리고 뾰루지가 난다고 느낀 적 없나요? 그렇다면 페이퍼 아트 뷰티 북 속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여기, 한 여인은 여름이 두렵습니다. 여름만 되면 유난히 피부 트러블이 심해지기 때문이지요. 가뜩이나 넓은 모공이 더 확장되고,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뾰루지도 올라오고요. 어느 날, 꿈을 꿨어요. 요정이 말했죠. “포도나무 숲에 다녀오면 피부 고민이 사라질 거야. 포도 씨앗 폴리페놀은 박테리아를 중화하고 피지 산화를 예방해주며, 오가닉 그레이프 워터가 피부에 건강한 수분을 공급해주거든.”

트러블 없는 피부로 가꾸어줄 아이템

(왼쪽부터) 비노쀠르 스킨 퍼펙팅 마띠파잉 플루이드 과다 피지를 흡착하고 조절해준다.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에 바르면 메이크업이 산뜻하게 지속된다. 30ml, 5만 원. 비노쀠르 블레미쉬 컨트롤 인퓨전 피지 산화를 예방해 블랙 헤드와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모공을 수축시켜 피부 요철을 개선한다. 30ml, 5만 원. 비노쀠르 클리어 스킨 퓨리파잉 토너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모공 속 더러움을 제거해 트러블의 원인 균을 중화해준다. 200ml, 2만 8천 원. 제품은 모두 꼬달리.

제주 화산송이 나라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구멍이 뚫린 화산송이 모습이 피부 모공과 닮았지요? 피부 모공이 고민이라면 우리를 데려가보세요. 화산이 폭발할 때 용암이 굳어 만들어진 화산송이는 강력한 피지 흡착력과 모공 축소 능력이 있답니다.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여름에도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요.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아이템

(왼쪽부터)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피지 제거, 미세먼지 세정, 각질 제거, 모공 수렴, 탄력 등 여러 가지 모공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줄 10 in 1 클레이 마스크. 100ml, 1만 3천 원. 화산송이 모공 토너 2X 닦아내는 타입의 토너로 세안 후에도 남아 있을지 모르는 노폐물과 과다 피지를 제거해 보송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200ml, 1만 6천 원대.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의 클레이 무스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100ml, 1만 9천 원대. 화산송이 곤약 클렌징 스펀지 부드러운 자극으로 모공 청소를 돕는다. 4천5백 원. 제품은 모두 이니스프리. 제품 협조 꼬달리(02-6011-0212), 이니스프리(080-380-0114) 

글 강옥진 기자 | 사진 이경옥 기자 | 페이퍼 아트 송정민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9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