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수백 개의 신상품 중 써보면 반할 거예요!
새로운 기술과 매력 포인트로 무장한 수많은 제품 중 실제로 썼을 때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그런 가운데 기대 이상으로 마음에 들어 사고 싶은 아이템만 골랐다.

바이테리 by 라페르바 누드-엑스퍼트 듀오 스틱
“쓱쓱 문지르고 톡톡 두드리면 끝!”


일분일초를 다투는 대다수 워킹맘은 화장대 앞에서 공들여 메이크업할 시간이 없다. 차 안에서, 혹은 엘리베이터에서 후다닥 제품을 바르곤 하는데, 이 제품은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다. 파운데이션과 하이라이터를 결합한 게 신의 한 수인 듯 이거 하나만 써도 순식간에 피부 결점이 사라지고 동시에 화사해진다. 또 스펀지 애플리케이터를 장착해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쓱쓱 톡톡 바르기 정말 간편한데, 탈착이 가능해 세척하기도 쉽다. 총 열 가지 매트 파운데이션 색상에 두 가지 채도의 하이라이터로 세심하게 구성해 누구나 자신에게 꼭 맞는 조합을 찾을 수 있다. 8.5g, 6만 9천 원.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콤플렉스
“눈가 노화를 막는 기술의 집약체!


나이를 가늠하기 가장 쉬운 부위는 바로 눈이다. 눈가는 다른 피부 조직보다 40% 더 얇고 다크서클, 잔주름 및 깊은 주름처럼 노화의 징후가 가장 빨리 나타나기 때문이다. 피부 중에서도 특히 눈가 부위를 신경 쓰는 이유인데, 에스티 로더 갈색병 아이 젤크림은 최근 환경 이슈에 대응하게끔 개발해 눈길을 끈다. 안티폴루션 테크놀로지로 자외선, 환경오염, 블루 라이트 같은 외부 자극으로 발생하는 피부 손상을 줄여주는 것. 특히 굉장히 농축된 듯한 텍스처가 인상적인데, 피부에 바르는 순간 스르르 녹아 스며들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부드럽게 펴 발리기 때문에 연약한 눈가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다. 15ml, 9만 7천 원.


기자가 직접 전하는 추천 영상도 놓치지 마세요. <행복이가득한집>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homeliving.co.kr)과 인스타그램(@homelivingkorea)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글 강옥진, 김현정 기자 사진 홍수빈 인턴 기자 | 제품 협조 바이테리 by 라페르바(02-2056-1221), 에스티 로더(02-3440-2982)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8년 1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