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가정의 달 선물 제안 사랑을 표현하세요
우리는 살면서 굳이 표현하지 않아도 아는 것이 있지만, 표현하지 않으면 결코 알지 못하는 것도 있음을 알고 있지요. 마음 가득 풍요로운 5월,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받고 싶은 선물, 주고 싶은 선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믿고 쓰는 에스티 로더의 탄력 솔루션
내일 더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물하세요
소중한 이의 얼굴에 드리운 세월의 흔적을 지워줄 효과적인 화장품 선물은 ‘사랑한다’는 말의 또 다른 표현입니다. 가장 현명한 방법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로 출시 후 단숨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에스티 로더의 ‘퍼펙셔니스트 프로 리프팅 세럼’과 ‘퍼펙셔니스트 프로 링클 코렉터’처럼 말이죠. 보다 강력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가장 종합적이고 진보한 나이트 리페어로 평가받는 에스티 로더의 스테디셀링 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을 더해보세요. 밤마다 피부 턴오버 과정을 최적화해 소중한 이에게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 오늘보다 더 어려지는 내일을 맞이하는 기쁨을 전할 수 있을 거예요. 문의 에스티 로더(02-3440-2772)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리프팅 세럼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밀도를 촘촘히 가꿔주고 탄력을 끌어올리는 효과가 뛰어나다. 50ml, 16만 원대.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링클 코렉터
눈가나 입 주변 등 주름 개선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하며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15ml, 8만 원대.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
밤사이 피부 스스로 턴오버 과정을 최적화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노화를 방지한다. 다양한 유해 환경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푹 자고 일어난 듯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5만 5천 원대.

“ ‘ 퍼펙셔니스트 프로 리프팅 세럼 ’ 의 핵심 성분인 고농축 아세틸 렉사펩타이드-8이 피부 표피층에 꼭 필요한 단백질 성분의 자연 생성 능력을 촉진해 나이 들수록 고민이 되는 늘어진 볼과 턱선, 깊어진 팔자 주름을 비롯한 노화 흔적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또한 피부 본연의 세포 주기와 각질 제거 과정을 촉진해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효과도 뛰어납니다. 피부 본연의 탄성과 볼륨감이 개선되고, 턱선과 얼굴 윤곽이 살아나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의 이 제품으로 시술 못지않은 만족감을 선물해보세요.” _ 윤지수 클리닉 윤수정 원장


에코의 친숙하고 매력적인 인디고 컬렉션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선사하세요
젊어 보이는 패션 아이템을 마다할 사람이 있을까요. 이번 시즌 에코ECCO가 새롭게 선보이는 ‘인디고 가죽 컬렉션’은 마치 오랜 친구처럼 편안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는 열쇠와도 같은 아이템입니다. 데님 염색 방법을 재해석해 깊고 그윽한 블루부터 밝고 화사한 블루까지 다양한 블루 컬러를 탄생시킨 에코는 이를 슈즈와 가방에 입혔습니다. 다양한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인디고 컬러는 스타일리시한 데님을 떠오르게 하죠. 게다가 신발 몰드에 탄성과 유연성, 충격 흡수력이 탁월한 소재를 적용해 인체 공학적인 솔은 뛰어난 쿠션감과 균형감을 선사합니다. 감각적인 에코의 백과 슈즈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문의 에코코리아(031-628-4800)


에코 SP 2 닥터백
인디고 컬러의 낙타 가죽 소재로 탈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지퍼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49만 8천 원.

에코 쉐이프 35 블록 샌들
패셔너블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샌들로 발의 굴곡을 그대로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발이 편안하다. 27만 8천 원.


에코 터치 샌들 플래토
부드러운 가죽 질감을 살린 와이드 크로스 스트랩 디자인의 웨지힐 슬라이드 샌들로 유연하고 쿠션감이 뛰어나다. 21만 8천 원.

“패션 아이템을 선물할 때 상대방에게 잘 어울릴 만한 컬러와 디자인을 고르기가 쉽지 않죠. 이럴 때는 누구에게나 두루 어울리는 컬러인지, 실용적인 아이템인지를 고려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인디고는 두고두고 손이 가는 데님 팬츠처럼 익숙하면서도 쉽게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컬러예요. 미묘하게 다른 인디고 컬러를 입은 에코의 슈즈와 닥터백은 실용적이면서도 소중한 이의 개성을 살려줄 탁월한 선택입니다. 멋스러움과 편안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다면 이번 시즌 에코의 ‘ 인디고 가죽 컬렉션 ’ 을 주목하세요.” _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소정


금실 콜라겐을 담은 리프팅 커버 쿠션
감사의 마음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직접 써보고 좋다고 느낀 제품은 다른 이에게도 환영받기 마련입니다. 성공적인 선물이 될 확률도 높아지죠. 끌레드벨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기존의 커버력에만 치중하던 쿠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는 제품입니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것은 물론 금실 콜라겐과 녹는 실 콜라겐, 열네 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것이 인기 비결이에요. 골드 베이지 에센스는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V형태를 띠는 핑크 에센스는 생기 넘치는 핑크빛 피부를 표현해줘 건강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블랙, 골드, 바이올렛 세 가지 패키지로 선보이니 상대방에게 잘 어울릴 법한 컬러를 고르는 재미도 느껴보세요. 문의 끌레드벨(080-465-4650)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SPF50+ PA+++
금실 콜라겐 앰플 다섯 병 분량을 함유해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발휘하는 쿠션으로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보정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13g, 4만 5천 원.

“촉촉한 제품은 커버력이 떨어지고 마무리감이 끈적한 경우가 많아 손이 잘 안 가죠. 배우 고소영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유명해진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촉촉하고 커버력과 지속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촘촘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끈적임 없이 보송할 뿐 아니라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고 피부에 닿자마자 수분감과 커버력을 느낄 수 있죠. 또 잡티와 붉은 기를 가려주면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 상대방을 아끼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하기 충분하답니다.” _ 메이크업 아티스트 공혜련


안락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노비타 테라피 비데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챙기세요
아끼고 사랑하는 이들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건강입니다. 여기에 최근 인테리어와 가전에 부쩍 관심이 높아진 이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안락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콜러노비타의 ‘노비타 테라피 비데(BD-TE80M)’를 눈여겨보세요. 360도 회전하는 노즐이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세 가지 다양한 물줄기를 제공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23개 에어홀에서 물줄기가 부드럽게 쏟아지는 미스트 스프레이는 유아나 어르신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강력한 드라이 모터와 원적외선 기능을 탑재해 건조 기능이 두 배 향상되었고,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단계별 스파 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비데가 선사하는 안락하고 편안한 즐거움, 눈에 보이지 않는 정서적 테라피 효과는 “건강하세요”라는 말 한마디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할 거예요. 문의 콜러노비타(1566-9090)



콜러노비타 노비타 테라피 비데(BD-TE80M)
강력해진 건조ㆍ원적외선 기능을 탑재하고 세 가지 물줄기로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스마트 케어가 가능하다. 39만 9천 원.

“집 안에서 가장 밝고 쾌적해야 할 공간은 다름 아닌 화장실이죠. 화장실의 쾌적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비데입니다. ‘노비타 테라피 비데’는 부식이나 변질에 강한 크롬 재질의 노즐 커버로 위생적이고 외관도 보기 좋습니다. 시트 역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앉았을 때도 편안하고요. 일반 세정의 액티브 스프레이부터 여성이 사용하기 좋은 실키 스프레이, 아이와 어르신도 사용 가능한 미스 트 스프레이까지 다양한 물줄기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요.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추천합니다.” _ 공간 큐레이터 문지윤

글 이미연 | 사진 이경옥 | 스타일링 이나경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8년 5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