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윈도 쇼핑_뷰티 자연에서 얻은 강력한 한 방울
꽃, 열매, 뿌리 등 식물의 각 부위에는 생명을 지탱하는 에너지가 응축되어 있다. 그 정수만을 한 방울 한 방울 채취해 우리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줄 아로마 뷰티 오일.

건조함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계절, 마치 상비약처럼 오일 제품 하나는 구비해놓는 게 좋다.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오일은 얼굴뿐 아니라 푸석푸석해진 모발에도 윤기를 부여하니 일석이조. 유독 화장이 겉돈다 싶을 땐 파운데이션에 한 방울 섞어 발라도 효과적이다.


(왼쪽) 르네휘테르 5센스 오일
모발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오감을 일깨워 편안함을 선사한다. 스위트 아몬드, 호호바 등 다섯 가지 오일 함유. 100ml, 3만 4천 원.

(오른쪽) 프레쉬 씨베리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오일
시벅손 오일로도 알려진 시베리 오일에 오메가-3・6・7・9이 들어 있어 피부에 활력을 전한다. 50ml, 7만 8천 원대.



딥티크 새틴 오일
재스민 추출물, 아보카도 오일, 우루쿰 오일 등이 피부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회복시킨다. 100ml, 6만 8천 원.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페이스 오일
재생, 보습, 퍼밍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피부의 자연 치유력을 높여준다. 30ml, 27만 5천 원.



랑콤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
장미를 비롯한 일곱 가지 식물성 오일이 피부 보호막의 지질 구조를 강화한다. 30ml, 24만 원.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오일
자생력이 뛰어난 임모르텔과 머틀 에센셜 오일이 피부 노화 징후에 대응한다. 30ml, 13만 원.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파촐리, 라벤더, 샌들우드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이 극도로 건조한 부위를 개선한다. 30ml, 9만 5천 원대.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페이셜 오일
함초씨, 캐스터빈 오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막을 형성해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20ml, 9만 원.



로벡틴 스킨 이센셜즈 배리어 리페어 페이스
오일 오렌지꽃, 서양 자두씨 등에서 추출한 오일이 피부를 가꾸어준다. 30ml, 4만 2천 원.



구달 탄력 씨앗 에센셜 오일
올리브, 아르간 등 일곱 가지 씨앗에서 추출해 발효한 오일이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45ml, 3만 원.


글 강옥진 기자 사진 이경옥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7년 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