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Lady in Color! 매력적인 메이크업은 여자를 돋보이게 하는 마법의 힘
매력적인 메이크업은 여자를 돋보이게 하는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 지금, 자신에게 어울릴 만한 파티 룩을 찾고 있다면 주목할 것. 이번 시즌 핫 트렌드가 되는 아이템 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1 진줏빛 눈매와 레드 입술로 우아한 멋을 즐겨라

오색찬란하게 빛나는 우아한 진주를 본 적이 있는가. 진줏빛 실버와 그레이가 믹싱된 아이 컬러가 여자의 관능미를 강조한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 풍부한 열정을 머금은 붉은 입술이 빠졌으니 말이다. 도도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입술 라인을 자연스럽게 완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혹적인 컬러감을 가진 실크 드레스는 도나 카란 제품,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드롭 귀고리는 피아제 제품, 재미난 알파벳이 포인트로 들어간 초커와 길게 늘어뜨리는 자개 뿔 장식 목걸이는 D&G.

2 Christian Dior
‘ 루즈 디올 200 6 ’
새틴처럼 부드럽게 펴지는 텍스처가 환상적이다. 화사한 레드 컬러는 No.752 루즈 프리미에르. 3만5천 원. 디올 프리티 참 투명한 크리스털 구슬로 장식된 하트 펜던트. 펜던트 안에는 립스틱과 립글로스가 함께 있다.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6만 원. 미드 나잇 참 샴페인처럼 상쾌한 첫 향이 흥분을 전달하면서 이내 도발적인 향기가 뒤를 잇는다. 50ml, 8만5천 원. 홀리데이 컬렉션 우아한 반짝임이 담긴 아이 컬러 패키지. 다섯 가지 컬러가 들어 있어 언제든지 메이크업 체인지가 가능하다. 6만 원.
진줏빛 눈매와 레드 입술로 우아한 멋을 즐겨라


3 Clinique

풀 포텐셜 립스 플럼프 & 샤인 립글로스를 바르면 입술에 탄력이 돌고 도톰해지는 플럼핑plumping 효과가 발휘된다. 뿐만 아니라 립글로스에 함유된 펩티드 콤플렉스 성분이 천연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건조한 입술을 탱탱하게 되살려준다. 2만4천 원. 쉬머링 톤즈 파우더 창백한 핑크, 미디엄 핑크, 브라운 초콜릿. 세 가지 컬러가 어우러져 우아한 피부톤을 완성하는 멀티팔레트. 아이섀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12월 한정 판매 4만7천 원대.

4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은 달콤한 상상을 부른다

로맨틱한 휴일을 꿈꾸고 있다면 반짝이는 입술에 주목하라. 도톰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보면 사랑스러운 여인이 떠오르지 않는가. 여기에 조금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리고 싶다면 핑크색 볼 터치를 활용한다. 광대뼈 주위에 부드러운 그림자를 만들어 주면 자연스러운 입체감이 완성된다. 커다란 브로치로 포인트를 준 토끼털 조끼는 매긴나잇브릿지 제품, 여성스러운 잎새 모양 목걸이와 심플한 귀고리는 챌시 앤 틱 제품.

5 대담한 레드로 당당하고 시크하게 다가서라
이보다 더 강렬한 유혹이 있을까. 깊은 눈매를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대담한 레드 립 컬러로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하자. 아이 컬러는 블랙이나 그레이가 적당. 화려한 파티 룩이 필요할 때는 아이라인을 따라 반짝이는 실버 펄을 덧바른다. 자유로운 열망과 당당한 품위를 동시에 강조할 수 있다. 러플 디테일이 시크한 새틴 블라우스는 에스까다 제품, 영롱한 별을 연상시키는 다이아몬드 브로치는 샤넬 파인 주얼리 제품, 미니멀한 스틱 귀고리는 디미첼리 제품.

6 Chanel

N˚ 5 오 드 뚜와렛 성공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사용해야만 할 것 같은 현대적인 향수. 50ml, 8만5천 원. 립스틱처럼 보이지만 사실 손가락으로 간단히 돌려주면 뚜껑이 열리는 미니 스프레이. 20ml, 3개입.10만5천 원. 루쥬 알뤼르 선명한 로고마저 매력적이지 않은가. 금빛 홀더를 누르면 립스틱 튜브가 풀어지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입술에서 편안하고 부드럽게 펴지는 것이 특징이며 그 어느 제품보다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다.루쥬 알뤼르 18, 3만5천 원.


7 Guerlain

키스키스 골드 펄이 고혹적인 입술을 표현한다 . 어떤 피부톤에도 겉돌거나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3만3천 원, 라 뿌드르 쎄 무와 1925년 탄생한 파우더가 재탄생되었다. 보석같이 빛나는 파우더 입자가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만든다. 8만6천 원. 빼를르 드 벨루 여섯 가지 절묘한 컬러가 광대뼈와 둥근 윤곽, 쇄골과 어깨 윗부분에 반짝임을 주어 입체적인 얼굴을 만든다. 6만5천 원. 르프레 드 벨루 슬림한 콤팩트로 만들어져 휴대가 매우 간편하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가 연출된다. 16만5천 원.

8 고혹적인 골드 레드로 성숙미를 뽐내라

매혹적인 골드 펄이 뿌려진 듯한 입술은 대담하고 아찔하다. 골드 펄을 이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다음 튀지 않는 파우더 핑크 컬러로 마무리한다. 이때는 눈매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아이라인을 그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대한 가늘게 그려 고혹적인 느낌을 강조한다. 우아한 골드 시퀀스 이브닝 드레스는 에스까다 제품, 다이아몬드 귀고리는 디미첼리 제품, 대담한 자수정 목걸이는 챌시 앤틱 제품.


9 펄 파우더를 이용해 귀여운 여인으로 변신하라

톤 다운 된 컬러를 사용하면 블루나 그린, 옐로 등의 대담한 아이섀도도 얼마든지 시크하게 표현할 수 있다. 파티를 의식한 메이크업이라고 해도 지나치게 원색적인 컬러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이럴 때는 컬러보다는 반짝이는 펄 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펄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생기 있고 화려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튜브 톱으로 활용한 스커트는 보테가 베네타 제품, 여성스러운 이어링은 에릭슨 비먼 by 분더샵 제품.

10 Bene fit

쇼 오프 세트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이 화려한 눈매를 완성한다. 눈에 바르는 것조차 부담스러운 기존 제품과 달리, 눈에 발랐을 때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준다. 조금 더 과감해지고 싶다면 화이트 골드와 핑크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아쿠아 블루로 아이라인을 강조해보자. 어렵지 않게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쉽게 떨어지지 않아 화려한 컬러를 오래 즐길 수 있다. 1세트, 3개입, 4만4천 원. 고급스러운 펌프스 힐은 보테가 베네타 제품.

11 Mary Kay

어펙션 오데퍼퓸 부드러운 시폰처럼 온몸을 휘감는 매력적인 향수가 있다. 메리케이의 첫 프레스티지 향수인 어펙션 오데퍼퓸이 바로 그것이다. 오리엔탈리즘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이번 제품은 상쾌한 향기가 부드럽게 다가오는 것이 특징이다. 오랫동안 은은한 잔향을 유지하기 때문에 파티에 제격이다. 더불어 여성적인 디자인의 독특한 레드 패키지 역시 화려한 향기를 더욱 북돋워준다. 29ml, 6만5천 원.

12 달콤한 향수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하라
인상적인 향은 오랫동안 여운을 남긴다. 향수야말로 아름다운 여자를 완성하는 마침표가 아니던가. 그러므로 사람들이 많은 파티에 참가할 때는 향수 선택에 각별한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진하고 풍부한 향보다는 은은하고 상쾌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플로럴 계열이나 세련된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를 선택하면 무리가 없다. 풍성한 주름의 시폰 드레스는 에스까다 제품,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고혹적인 목걸이는 다미아니 제품, 세련된 드롭 귀고리는 디미첼리 제품.

정혜정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