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색상은 화려하게, 스타일은 과감하게 섬세한 감성을 자극할 새로운 주얼리
올 봄 화이트 색상이 온 세상을 물들인 것과는 대조적으로 화려해지고 싶은 여자의 마음은 컬러풀한 장신구를 통해 표출되고 있다. 컬러 스톤으로 장식한 매혹적인 보석이 바로 그 것. 올 봄 다채로운 원석으로 섬세한 감성을 자극할 새로운 주얼리를 만나보자.

photo01

화이트 룩의격을높여준다

1 페리도트, 자수정, 루벌라이트석이 무지갯 빛처럼 빛나는 3색 목걸이. 티파니 제품. 2 화려한 다이아몬드 위에 장식된 블루 토파즈, 핑크 토르말린 등의 보석이 더욱 빛을 낸다. 불가리 제품. 3 여성을 돋보이게 하는 고혹적인 와인 색상의 귀고리. 티파니 제품. 4 3색 보석이 다이아몬드 위에 장식된 원 모양의 귀고리. 불가리 제품. 5 화이트 골드의 원 안에 박힌 라운드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 펜던트가 세련된 분위기를 전달하는 체인형 목걸이. 티파니의 재즈컬렉션 제품. 6 원형의 도톰한 옐로 골드 케이스 안에 9개의 각기 다른 보석이 정렬되어 있는 반지. 까르띠에 제품. 7 사각의 블루 사파이가 돋보이는 반지. 미키모토 제품. 8 크리스털, 하트 모양 등 5개의 참이 달린 리드미컬한 팔찌. 티파니 제품. 9 6가지 화려한 보석이 촘촘한 다이아몬드 위에 꽃잎 모양으로 박혀 있는 반지. 불가리 제품. 10 Y자형 목걸이에 달린 유색 보석이 빛의 방향에 따라 색다른 컬러를 선사한다. 쇼메의 ABC 컬렉션 제품. 11 하트 모양의 루비 주변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미키모토 제품. 12 핑크 토르말린 보석과 연결된 트위스트 라인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화려하다. 쇼메 제품.
 
 

photo01

생동감 있는 캐주얼 의상과 만나 화려하게 빛난다

1자줏빛 꽃잎 펜던트가 부채꼴 모양으로 퍼지듯 디자인된 목걸이. 자줏빛 스톤을 감싸고 있는 옐로 브라운 색상이 오묘한 조화를 이룬다. 필그림 제품. 2 보기만 해도 시원한 블루 토파즈 펜던트가 달린 화이트 골드 목걸이. 토파즈를 화려한 다이아몬드로 감싼 타원형의 디자인이 독특하다. 골든듀 제품. 3 다이아몬드와 자수정으로 무지개를 형상화한 아르데코풍의 펜던트. 신비한 보랏빛이 감도는 자수정으로 화려한 느낌을 더한다. 골든듀 제품. 4빛을 받으면 더욱 화려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와인 색상과 브라운 색상이 만난 크리스털 목걸이. 블랙 시폰 원피스를 돋보이게 해줄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이다. 스와로브스키 제품. 5 민트 그린과 와인빛을 띤 레드, 화이트 크리스털이 촘촘히 박힌 반지. 화려한 외형의 캐주얼 반지는 검지에 끼면 더욱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스와로브스키 제품. 6 오렌지빛의 컬러 스톤이 두 줄로 이어진 팔찌. 세공되지 않은 원석 그대로를 옮겨놓은 듯한 장식들이 자유로워 보인다. 제덴 제품. 7 레드, 와인, 그린, 브라운, 오렌지, 민트 그린이 함께 어우러진 캐주얼 링. 우울할 날에는 이런 빅 사이즈 반지로 기분을 전환시켜보는 것이 어떨까? 스와로브스키 제품. 8블루와 그린 색상의 컬러 스톤으로 만든 물방울 모양의 펜던트가 돋보인다. 옐로 체인이 달린 목걸이로 필그림 제품. 9영롱한 그린 색상의 페리도트와 촘촘하게 박힌 다이아몬드가 마치 정교한 레이스 장식처럼 보이는 화려한 느낌의 디자인. 페리도트와 잘 어울리는 옐로 골드 링으로 웅장한 느낌을 가미했다. 골든듀 제품. 10 보랏빛의 반투명 자수정 보석이 화이트 실버 링과 일체를 이룬 반지. 거추장스러운 장식이 없어 워킹 우먼에게도 부담 없는 디자인이다. 몽블랑 제품.
 
 
심희정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