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낮과 밤, 피부가 원하는 꼼꼼한 안티에이징 비법
나이보다 어려 보인다는 말만큼 기분 좋은 칭찬이 있을까? 하지만 자신의 피부에 꼭 맞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고르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다. 그렇다면 우선 하루 스케줄부터 살펴보도록...

낮 동안 피부의 가장 큰 적은 자외선이다. 세월의 흐름으로 인해 찾아오는 노화의 징후들은 어쩔 수 없다 해도, 자외선으로 인한 광노화는 전적으로 자신의 부주의를 탓할 수밖에 없다. 이외에도 전자파와 공해, 스트레스 등이 노화에 한몫을 하고 있다. 여자들의 활발한 사회 활동이 아이러니하게도 피부 노화를 앞당기고 있는 것. 또한 피부가 쉽게 휴식을 취하고 회복될 수 있는지 밤 시간 역시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늦게까지 야근을 한다면 밤 동안 열심히 재생을 하고자 하는 피부도 제 역할을 다 할 수 없다. 이런 현대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노화 방지책이 메리케이의 ‘타임와이즈 데이&나이트 솔루션’이다.

메리케이의 새로운 노화 방지 듀오 제품은 낮과 밤 동안 피부가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하여 피부를 젊게 되돌리는 ‘프로뉴얼Pronewal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적용한 것이 특징. 낮과 밤의 피부가 필요로 하는 안티에이징의 해결책이 다르다는 말은 설득력이 있다. 자외선을 방어하고 잡티가 생기는 것을 예방하는 낮 동안의 안티에이징 관리법, 수분과 탄력을 잃고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는 밤 동안의 안티에이징 관리법은 분명 다른 성분과 다른 작용이 필요할 테니까 말이다. 그런 면에서 메리케이만의 독자적인 프로뉴얼 트리트먼트가 만들어낸 최적의 솔루션은 바로 낮과 밤의 피부에 서로 다르게 작용하는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겠다.

낮의 외출 전에 사용하는 메리케이의 ‘ 타임와이즈 데이 솔루션’은 피부를 노화시키는 주범인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름과 잡티 생성을 억제하고, 표정 주름을 편안하게 해주는 에센스다. 특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와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든다는 것이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이다. 여기에 빛을 흐트러뜨려 주름을 감추어주는 기능도 노화로 고민하는 중년 여성에겐 매우 솔깃한 제안이다. 취침 전에 사용하는 ‘ 타임와이즈 나이트 솔루션’은 밤 동안 집중적인 트리트먼트를 시행하는 제품이다. 뉴트리비즈 마이크로 캡슐 형태의 비타민 복합체가 밤 사이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피부가 회복되도록 돕는다. 세포의 재생과 탄력 증진을 도우며 모공을 수축시켜 젊은 피부로 되돌려주는 것. 이 제품을 바르고 잠들어 있는 동안에는 고가의 피부 관리실에서 아주 특별한 스킨케어를 받는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낮과 밤의 특성에 따라 피부를 젊게 되돌리는 메리케이의 ‘ 타임와이즈 데이&나이트 솔루션’은 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은 욕심이 불가능한 일은 아니라는 희망을 여성들에게 제시한다.

20대 때의 팽팽하고 윤기 나는 피붓결로 돌리고 싶다면 먼저 피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자. 낮과 밤이 현저하게 다른 것처럼 피부가 원하는 것도 시간대별로 다르다. 피부가 원하는 온도와 습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환경 상태를 유지해주는 일이 우선 선행되어야 할 듯. 이와 함께 메리케이의 ‘ 타임와이즈 데이&나이트 솔루션’이 함께한다면 나이를 잊은 듯한 최적의 피부 상태가 오래 지속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2-540-7770

1 위에 놓인 제품은 피부에 유해한 UVA과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과 잡티 생성을 억제해주는 낮 전용 에센스 ‘ 타임와이즈 데이 솔루 션 ’. 아래 놓인 제품은 콜라겐 촉진 펩티드와 결합된 비타민, 각종 항산화 성분이 담긴 ‘ 타임와이즈 나이트 솔루 션 ’ . 밤 시간 동안 피부의 에너지를 충전시키고 세포의 재생을 돕는 밤 전용 에센스다.
2 메리케이의 안티에이징 과학이 담긴 ‘ 미라클 세 트 ’. ‘ 타임와이즈 3-인-1 클렌 저 ’와 ‘ 타임와이즈 에이지 파이팅 모이스처라이 저 ’가 각 피부 타입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 타임와이즈 데 이& 나이트 솔루 션 ’이 함께 들어 있다.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