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재킷 안에 숨어 있던 비밀, 란제리 톱 9 겉옷 같은 속옷의 이중적 매력
흐트러짐 없이 채워진 셔츠와 재킷 안에 가려져 있던 속옷이 세상 밖으로 나왔다. 다소 과감한 시도지만 세련된 색상의 재킷과 함께 매치하여 감각을 뽐내보는 건 어떨까? 새틴, 레이스, 시폰 등의 소재가 매치된 란제리 톱을 만나보자.

photo01

1 이번 시즌 유행 스타일인 시크한 화이트 룩. 블랙 색상의 란제리 톱과 클러치 백을 매치한 현대적인 세련됨이 돋보인다. 왼쪽 사진은 2006년 봄ㆍ여름 노에베 컬렉션
2 화려한 비즈와 스팽글 장식의 크림 색상 톱. 몸에 꼭 맞는 펜슬 스커트와 클러치 백을 함께 매치해 특별한 모임에서 세련된 감각을 보여주자. 에스까다 제품.
3 하늘거리는 크림 색상의 시폰 소재에 블랙 레이스를 덧댄 란제리 톱. 블랙 컬러의 남성적인 재킷 안에 연출하면 관능미를 한층 더 부각시킬 수 있다. 에땀 제품.
4 실크 소재의 안감과 그물 레이스가 겹쳐진 튜닉형의 슬리브리스 톱. 힙 선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8부 롤업 팬츠를 함께 매치해 경쾌한 감성을 연출해보자. DKNY 제품.
5 빛나는 새틴 소재와 부드러운 시폰 소재가 3단 층으로 구성된 고급스러운 캐미솔. 가슴선 앞에 장식된 리본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구호 제품.
6 빅토리안 시대를 연상시키는 고혹적인 블랙 레이스 톱. 가슴선을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레이스와 앤티크한 브로치 장식이 인상적인 디자인이다. 샤트렌 제품.
7 가슴선부터 허릿단까지 몸에 꼭 맞는 뷔스티에. 어깨 끈이 없는 과감한 디자인이지만 베이식한 재킷과 매치하면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다. 오브제 바이 강진영 제품.
8 가슴선에 덧댄 브라운 색상의 레이스가 돋보이는 홀터넥 톱. 발목 길이까지 내려오는 롱스커트와 샌들을 함께 매치하면 리조트 룩으로 즐길 수 있다. 데무 제품.
9 소녀풍의 감성을 전달하는 로즈 핑크 색상의 란제리 톱. A라인으로 퍼지는 허리 라인의 프릴 장식이 로맨틱한 스타일로 스키니 팬츠와 연출하면 멋스럽다. 플로체 제품.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5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