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피부 일상을 바꿔줄 종이와 펜
국내에서손쉽게구매할수없다는희소성때문에은밀한‘뷰티 시크릿’으로 통했던 국내 미유통 화장품. 최근수입구매대행 사이트가 많아지면서 은근히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젠클릭 한번이면 누구나 전세계의핫아이템을먼저사용해볼수있는‘뷰티얼리어답터’가될수있다.
photo01 www.skinrx.com 스킨알엑스
해외 쇼핑 구매 대행업체인 위즈위드에서 숍인숍shop in shop 개념으로 수입 화장품을 판매하는 스킨알엑스. 국내 온라인 쇼핑몰 중가장 방대한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고객들의 커뮤니티가활성화된 곳이다. 겔라비트 무어의‘비타민 크림’, 리버셀의‘물분자 수분젤’등인기 품목의 사용 후기를 접할 수있으며 A.H.C, 리포존 등의 베스트셀러 샘플을사용해 볼수있는체험공간도마련되어있다.
1 바쏘리의‘로즈 워시 베이킹 파우더 클렌저’은은한 장미 향이 돋보이는 라이스 베이킹 파우더가 자극 없이 메이크업 불순물을 지워준다. 250ml. 2 캘리포니아 베이비의‘칼렌둘라 크림’칼렌둘라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거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순하고 자극이 없어 아이와 함께 사용할수 있는 크림. 60g. 3 라포뮬의‘나이트 케어 클레이’트러블이 생긴 피부에 바르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완화해주는 수면 팩. 녹색 진흙 성분이 피지와 묵은 각질을 관리해준다. 15ml.
 
photo01 www.spa10.com 스파일공
유럽, 미국 등에서 판매되는 기능성 제품을 구매할 수있는 사이트. 프랑스산 온천수 화장품인 유리아쥬 구매 대행을 시작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최근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통해 국내에 알려진‘파리 베를린’, 독일의명품 스킨케어 브랜드‘마베르뜨’등의 제품을 접할수있다. 이밖에도 모공관리전용 크림인 페기세지의‘퍼펙팅 크림’과말의 지방에 함유된 불포화지방산을함유한퍼펙트레이드의‘칸타카 블랑’도눈여겨볼만한제품.
1 마베르뜨의‘스플랜드시마 리프팅 파운데이션’유럽 지역에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마베르뜨의리프팅 파운데이션. 얇게 발리는 밀착감이 좋다. 30ml. 2 제너럴 토픽스의‘아크니케어 크림’지성과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인 전문 화장품. 피지 과다 생성의 원인인 호르몬 생성에 직접 작용하여트러블을 진정시킨다. 50ml. 3 롤라의‘프레스트 파우더’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유행하는‘동안’화장법 덕에 인기를 구가하는 프레스트 파우더. 미세한 입자가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준다. 9g.
 
photo01 www.skinbebe.com 스킨베베
최근뷰티 트렌드세터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사이트. 저자극성의 자연주의 화장품인‘듀왑’, 뉴질랜드 순식물성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인‘캐롤프레스트’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과일산 성분이 악건성 피부에 보습을주는 DCL의‘하이포텐시 보디 모이스처라이저’, 아로마 향으로 휴식을주는 독일의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인 안네 마리보린의‘안티-스트레스마스크’등도민감한환절기에어울리는화장품이다.
1 럭키칙의‘슈가 보디 스크럽’비타민과 알로에베라 성분이 들어 있어 보습과 진정 효과가 좋은 보디스크럽제. 문지르는 동안 알갱이가 녹아 사라지는 저자극성 제품으로 뉴욕의 보디 전문 브랜드다. 300g. 2 파리 베를린의‘르 미니 플루이드’얼굴과 팔에 바르는 액상 파운데이션. 커버력이 우수하며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화장이 지워지지 않는다. 50ml. 3 영블러드의‘루나더스트 펄 파우더’미네랄을 원료로 하는 천연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반짝이는 윤기를 준다. 8g.
 
photo01 www.mingky.co.kr 밍키
스킨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색조 화장품과 다양한향수를 저렴하게 만날수있는 곳이다. 수분을공급하며 부스터 역할을 하는 리버셀의‘스킨리플레니싱 수분 젤’, 프랑스 에스테틱에서 만나볼 수 있는 효소 성분 각질 제거제인 마리꼬의‘릴리 엑스폴리에이터’, 미국 세포라가 선정한닥터 화장품인 N.V 페리컨의‘비타민 C 에스터 컨센트레이트 리스토래티브 크림’등이 베스트셀러제품이다.
걸액틱의‘스타 블러셔 보라보라’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할리우드 스타들의 필수품으로 떠오른 걸액틱의 블러셔. 산호색을띠는 골드 펄이 가미되어 메이크업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면 소녀풍의 화사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3.4g
 
photo01 오프라인멀티숍도눈여겨보자
스킨랩플러스 오는 4월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정식 오픈하는스킨랩플러스는 고품격 해외 명품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곳. 미국의 세포라나 홍콩의 조이스 부티크와 같은 개념의 콘셉트 코스메틱 숍이다. 성형외과 전문의인 그레고리 베이즈 브라운 박사가 만든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르비브’, 순수 자연주의를 지향하는‘맬린 앤 게츠’, 미국남성 브랜드의 선두주자‘앤토니’, 할리우드 스타들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집합한 자연주의 기초 화장품‘올레 헨릭슨’등의 유수 브랜드를 선보이는곳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한자리에서만날 수 있다. 문의 02-541-6727
1 르비브의‘센시티브 셀룰러 리페어 크림’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재생 크림. 트러블로 손상된 피부 재생을 도우며 탄력 증진과 보습 효과가뛰어나다. 60ml.
2 존 마스터스의‘블러드 오렌지&바닐라보디 밀크’블러드 오렌지와바닐라 에센스가 혼합된 보디밀크 제품. 알로에베라가 첨가되어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236ml.
 
 
심희정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