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믹스 매치 커플 룩 매력적인 입술을 위한 컬러 매치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를 표현한 립글로스와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담은 립스틱은 많지만 이 둘 모두를 사용한 효과를 따라올 수는 없다. 함께 바르면 더 예쁜 빛깔을 내는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컬러 조합으로 당신의 입술에 봄을 입혀보자.

블루 립스틱 + 바이올렛 립글로스
청순함이 돋보이는 연한 핑크 컬러 입술
하늘색 립스틱은 입술 본연의 붉은 기를 연하게 만들며 그 위에 엷은 보라색 립글로스를 덧바르면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했을 경우 활용하면 좋은 방법.

1 슈에무라의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스탈 샤인 컬렉션 BL 041S’는 3만 1천 원.
2 슈에무라의 립글로스 ‘글로스 언리미티드 PK 335N’은 2만 7천 원.


라이트 핑크 립스틱 + 핫 핑크 립글로스
생생한 핫 핑크 컬러 입술
진주 빛 광택의 연한 핑크 컬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른 다음 입술 중앙에만 핫 핑크 립글로스를 덧바른다. 립글로스의 선명한 컬러를 느낄 수 있으며, 입술이 도톰해 보인다.

1 맥의 립글로스 ‘토탈리 잇’은 2만 2천 원.
2 맥의 립스틱 ‘낫 소 이노센트’는 2만 2천 원.


레드 컬러 립스틱 + 선홍색 립글로스
강렬하지만 자연스러운 레드 컬러 입술
선명한 레드 컬러 립스틱 위에 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선홍색 립글로스를 바른다. 다소 튈 수 있는 레드 컬러가 선홍색과 만나 좀 더 자연스러운 색감을 표현한다. 돋보이고 싶은 특별한 날을 위한 컬러 매치 공식.

1 시슬리의 립스틱 ‘루즈 아 레브르 이드라땅 롱그 뜨뉘 L29’는 4만 6천 원.
2 시슬리의 립글로스 ‘휘또 립 스타 샤이니 루비’는 4만 3천 원. 


퍼플 립글로스 + 골드 립스틱
우아한 골드 펄이 감도는 자줏빛 입술

자줏빛 립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펴 바른 다음 그 위에 골드 컬러 립스틱을 덧바른다.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진한 립글로스 컬러 위에 고급스러운 골드 펄이 더해져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1 샤넬의 립글로스 ‘아꾸아뤼미에르 글로스 버블 플럼’은 3만 2천 원.
2 샤넬의 립스틱 ‘아꾸아뤼미에르 리오’는 3만 2천 원.


피치 핑크 립글로스 + 핑크 립스틱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입술
펄이 든 피치 컬러 립글로스를 바른 뒤 핑크 컬러 립스틱을 바른다. 입술이 더욱 촉촉해 보일 뿐 아니라 제품 본래의 색상이 더욱 선명하게 표현된다. 봄을 맞아 여성스러운 원피스와도 잘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

1 디올의 립글로스 ‘디올 어딕트 울트라-글로스 리플렉트 실크 탱고’는 3만 2천 원.
2 디올의 립스틱 ‘디올 어딕트 하이 샤인 쉬머링 코랄즈’는 3만 3천 원.


김경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8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