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수분이 들어가 싱그러운 메이크업 제품 오색빛깔에 촉촉함을 더하다
자연스러운 윤기가 도는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수분 메이크업 제품을 눈여겨보자.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것은 기본, 피부 당김 현상을 줄여 잔주름이 생기는 것도 예방한다. 컬러가 선명하며 클렌징 역시 간편한 수분 메이크업 컬렉션.
1 물과 진주 성분이 배합된 아이섀도 부르조아의 수이베 몽 르갸르 리퀴드 아이섀도 물 55%로 이루어진 리퀴드 타입의 아이섀도로 진주 빛 피그먼트 성분이 들어 있어 눈가에 선명하고 밝은 반짝임을 남긴다. 2만 5천 원.

2 부드럽게 그려지는 컬러풀 아이라이너 안나수이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N 수용성 베이스로 만든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아이라인을 완성한다. 방수 막을 만들어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2만 3천 원.

3 물오른 듯 통통한 입술을 연출 프레쉬의 슈가 체리 립글로스 기존의 슈거 립 트리트먼트의 진정?보습 기능을 그대로 담은 립글로스로 슈거, 시어버터, 포도씨 오일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고 도톰하게 연출한다. 3만 4천 원.

4 수분을 붙잡아두는 워터-캡춰 립스틱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스탈 샤인 자연 상태의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워터-캡춰 분자로 만든 립스틱으로 눈부시게 반짝이는 펄감을 느낄 수 있다. 3만 1천 원.

5 수분 80%로 구성된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포에버의 페이스&보디 리퀴드 파운데이션 충분한 수분이 들어 있는 묽은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손가락만으로도 잘 펴져서 피부에 얇게 발리고 사용감이 가볍다. 4만 1천 원.

6 생기 넘치는 스파 워터 콤팩트 비오템의 아쿠아 래디언스 콤팩트 5000ℓ에 상당하는 스파 워터가 고농축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한다. 피부에 바르면 보송보송하게 밀착되어 따로 파우더를 바르지 않아도 번들거리지 않는다. 4만 2천 원.

1 퓨어 워터 성분의 아이섀도 샤넬의 옹브르 도 신선한 퓨어 워터 성분이 함유된 아이섀도로 사용 전 흔들어 눈꺼풀에 바르면 뭉침이나 건조함 없이 화사한 컬러를 표현한다. 3만 8천 원.

2 립글로스를 바른 듯한 촉촉함 랑콤의 컬러 피버 샤인 입술에 가볍게 착 밀착되며 립글로스를 바른 듯한 촉촉함을 얻을 수 있다. 컬러가 투명하게 발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듯. 3만 4천 원.

3 강렬한 반짝임을 나타내는 립스틱 디올의 어딕트 하이 샤인 패션쇼에 선 모델의 입술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립스틱. 립 픽스 파우더 성분이 보습 효과를 내며 색이 들뜨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된다. 3만 3천 원.

4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으로 입술 주름을 감추다 베네피트의 컬러 플럼프 보습 효과가 좋은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된 립 펜슬로 입술의 잔주름을 메우고 볼륨감을 부여한다. 2만 8천 원.

5 보습 효과를 주며 피부 건조를 막는다 미키모토 코스메틱의 카시오 아이컬러 고운 입자가 눈가에 뭉침 없이 발리며 보습과 수분 유지력이 뛰어나다. 땀과 물에 강해 여름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4만 4천 원.

6 해양 심층수로 윤기 나는 피붓결 연출 슈에무라의 리모델링 크림 파운데이션 보습력이 우수한 해양 심층수가 20% 함유되어 물기를 머금은 듯한 윤기 있는 피붓결로 연출하고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려준다. 5만 5천 원.

7 부드럽게 발리는 아이섀도 겸 블러셔 맥의 크림 칼라 베이스 보습 효과가 있는 크림 타입 아이섀도로 볼 터치로도 사용할 수 있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사용해 손쉽게 그러데이션할 수 있다. 2만 3천 원.

김경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8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