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브라운 핸드 블렌더로 완성한 여름 식탁
무더운 여름에는 요리도 고된 일과가 된다. 세계 최초로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적용한 브라운 MQ7 핸드 블렌더를 이용하면 보다 손쉽고 빠르게 여름 식탁을 차릴 수 있다.


‘잘 쓰는 블렌더 하나, 열 도구 안 부럽다.’ 브라운 MQ7 핸드 블렌더의 다양한 액세서리 구성을 보고 떠오른 생각이다. 튐 방지 기술을 적용한 블렌더를 비롯해 무엇이든 빠르게 다지는 초퍼chopper와 거품기, BPA Free 플라스틱 재질의 계량 비커로 다채롭게 구성한 것. 여기에 버튼만 누르면 액세서리가 분리되는 이지 클릭 시스템으로 사용의 편의성까지 더했다. 1000W의 모터로 강력한 힘을 지닌 MQ7 핸드 블렌더에는 브라운의 혁신적 특허 기술이 곳곳에 숨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위아래로 움직이는 액티브 무빙 칼날. 적은 힘으로도 손쉽게 넓은 면적의 블렌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블렌딩 시 종종 일어나는 바닥 흡착 현상을 55%나 줄여 블렌더를 조정하기가 한결 수월하다. 또한 손으로 누르는 세기에 따라 블렌딩 스피드를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직관적 기능까지 갖췄다. 올해로 설립 100주년을 맞은 브라운은 핸드 블렌더 구매시 스탠드를 증정하는 한정판 리패키지를 선보인다. 이토록 다재다능한 MQ7 핸드 블랜더를 손에 넣을 절호의 기회, 바로 지금이다.


코코넛 크림을 곁들인 수박 그라니타
재료(4인분) 껍질과 씨를 제거한 수박 400g, 레몬즙 1큰술, 설탕 ½작은술, 애플민트 약간
*코코넛 크림 코코넛 밀크 400ml, 설탕 1큰술

만들기
1 브라운 MQ7 다지기 액세서리에 수박과 레몬즙, 설탕을 넣고 곱게 간 뒤 냉동실에서 얼린다.
2 냉장고에서 하루 동안 보관한 코코넛 밀크는 단단하게 굳은 표면의 크림을 숟가락으로 조심스럽게 퍼낸다.
3 브라운 MQ7 비커에 ②의 코코넛 밀크와 설탕을 담아 브라운 MQ7 휘퍼로 휘핑한다.
4 냉동실에서 ①을 꺼내 다시 한번 간다. 5 유리컵에 ③과 ④를 층층이 담고 애플민트로 장식한다.


초당옥수수 크림 파스타
재료(2인분) 초당옥수수 2개, 파파델레면 140g, 액상 크림 200ml, 양파 ¼개, 올리브유 적당량, 소금·후춧가루 약간씩

만들기
1 옥수수는 칼로 알만 도려내고, 양파는 채 썬다.
2 올리브유를 두른 냄비에 양파와 옥수수를 넣어 볶다가 장식용 옥수수를 덜어내고 액상 크림을 붓는다.
3 중간 불에 올려 끓으면 브라운 MQ7 핸드 블렌더 헤드를 냄비에 넣고 곱게 간 뒤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4 면은 봉지에 적힌 시간보다 2분 정도 덜 삶은 뒤 ③의 소스에 넣고 마저 익힌다. 5 접시에 ④를 담고 옥수수로 장식한다.

글 김민지 | 사진 김잔듸 | 스타일링 엄지예(스튜디오 페퍼) | 레시피 정리나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1년 8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