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내가찾는 쿠션은 어디있을까?_classic style
이제 한두 개 쿠션으로 ‘포인트’를 주는 시절은 지나갔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되도록 많이, 그것도 어느 하나 같지 않고 각각 다른 쿠션으로 장식하는 것이 요즘의 대세이다. 그렇다면 어떤 쿠션을 골라야 할까. 고민은 필요 없다, 세상은 넓고 쿠션은 많다. 내가 원하는 쿠션이 바로 길 위에 있다.

photo01

1 실크 소재의 골드 빛깔 꽃무늬 쿠션 양쪽에 레이스 장식이 포인트인 쿠션은 이현 디자인에서 제작.
2 옥색 벨벳에 금빛 왕관 패턴의 벨벳 쿠션은 도나홈에서 제작.
3 블랙 벨벳에 다마스크 패턴이 새겨진 제품은 도나홈에서 제작.
4 같은 컬러의 다른 패브릭을 나란히 이어 붙인 도나홈의 실크 쿠션. 주름을 잡아 덧댄 장식이 눈에 띈다.
5 골드와 레드 컬러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 쿠션은 이현 디자인에서 제작.
6 다마스크 패턴의 부드러운 핑크빛 실크 쿠션은 홈에버에서 5천9백 원에 판매.
7 프릴로 사방이 장식된 꽃무늬 쿠션은 홈에버에서 7천9백 원에 판매.
8 작은 방울 장식이 사방에 달린 와인빛 바탕에 골드빛 패턴의 쿠션은 이현 디자인에서 제작.
9 블랙과 골드의 과감한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벨벳 쿠션은 도나홈에서 제작.
10 올리브 그린 컬러에 골드빛 패턴이 어우러진 도나홈의 쿠션 역시 벨벳 소재.
11 다마스크 문양이 프린트된 실크 소재 쿠션은 장식가게 고리 제품.
12 아이보리 컬러 바탕에 옐로 톤 꽃무늬가 프린트된 장식가게 고리의 실크 쿠션.
13 실크 소재의 까사미아 쿠션.
14 짙은 브라운 컬러의 꽃무늬 쿠션은 로라애슐리 제품.
15 벨벳 소재로 옥빛 바탕에 골드 컬러 문양이 화려하다. 도나홈에서 제작.
16 면 소재 커버에 비즈 장식이 빛나는 쿠션은 품에서 제작.
17 핑크빛 꽃무늬 쿠션은 벨벳 테이프 장식이 포인트. 로라애슐리에서 5만5천 원에 판매.
18 아이보리 실크 소재에 구슬이 장식된 원형 쿠션은 까사미아 제품으로 5만4천 원.
19 옐로 톤의 꽃무늬 쿠션은 장식가게 고리에서 15만3천 원에 판매.
20 짙은 갈색의 화려한 꽃무늬가 인상적인 미니 쿠션은 로라애슐리 제품.
21 작은 방울 태슬이 달린 도나홈의 쿠션.
22 부드러운 빛깔의 실크 쿠션은 로라애슐리 제품.
23 톡톡한 면 소재가 벨벳 질감처럼 느껴지는 로라애슐리 쿠션.
24 부드러운 분홍빛 실크에 자수로 장식한 까사미아 쿠션은 2만6천5백 원에 판매.
25 방울 트리밍 장식이 달린 쿠션은 더패브릭 갤러리 제품으로 소재는 펠트.
26 방석처럼 납작한 골드빛 쿠션은 로라애슐리 제품.
27 연보랏빛 원형 쿠션은 순면 소재로 홈에버에서 1만5천 원에 판매.
28 실크 소재에 하늘빛 면을 덧댄 쿠션은 이현 디자인에서 제작.
29 털이 짧은 트리밍 장식으로 사방을 두른 옐로 컬러 쿠션은 장식가게 고리에서 12만 원에 판매.
30 사방에 프릴이 달린 골드 컬러의 사각 쿠션은 장식가게 고리에서 판매.
31 도트 패턴의 직사각형 쿠션은 로라애슐리 제품으로 가격은 9만 원.
32 보랏빛 실크 소재로 주름 장식이 로맨틱한 쿠션은 로라애슐리에서 5만 원에 판매.
33 로라애슐리 제품으로 11만 원에 판매. 실크와 면 혼방.
 
 
심의주 기자 zipcode@design.co.kr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