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서울신라호텔 익셉셔널 모먼츠 패키지 함께 즐겨요, 럭셔리 스테이케이션
소중한 사람은 언제 만나도 즐겁지만, 더욱 큰 기쁨을 누리기 위해 서울신라호텔의 익셉셔널 모먼츠 패키지를 함께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품격 높은 객실과 서비스를 누리는 도심 속 럭셔리 힐링이 소중한 사람과의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줄 테니.

응접실·다이닝 룸·업무 공간과 침실로 구성해 모두의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로열 스위트 객실.

익셉셔널 모먼츠 위드 마이 패런츠 패키지의 겔랑 스파에서는 남산의 정취가 느낄 수 있는 라운지에서 명품 차와 함께 족욕을 즐길 수 있다.

익셉셔널 모먼츠 위드 마이 프렌즈 패키지로 이용 가능한 패밀리형 카바나는 독립된 공간에서 남산의 절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팬데믹의 끝을 상상하며 마음이 들뜨는 요즘, 막막한 시기를 견뎌낸 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 덕분이었다. 서울신라호텔에서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며 이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서울신라호텔의 ‘익셉셔널 모먼츠Exceptional Moments’ 패키지는 친구와 함께하기 좋은 버전,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버전 두 가지로 준비했다. 먼저 ‘익셉셔널 모먼츠 위드 마이 프렌즈’ 패키지는 친구들끼리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알차고 풍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고, 패밀리형 카바나와 패밀리형 카바나 이용객 전용 수영장 플런지 풀을 이용하며 아늑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특히 물놀이 후 즐기는 어번 아일랜드의 시그너처 메뉴인 치킨과 전복한우차돌박이짬뽕 그리고 칵테일은 별미 중 별미다.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익셉셔널 모먼츠 위드 마이 페런츠’ 패키지가 제격. 넉넉한 크기의 객실 두 개를 제공해 3대가 모일 기회로도 좋고, 겔랑 파리 본사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겔랑 스파는 온 가족에게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두 가지 패키지 모두 객실에 샴페인 한 병과 과일 또는 레드 와인 한 병과 스낵을 제공하고, 저녁에는 호텔 파인다이닝 디너 코스(아리아께 신라 코스, 팔선 관부연 코스, 라연 신라 코스 중 택 1)를, 아침에는 더 파크뷰 조식을 즐길 수 있어 미식 경험의 스펙트럼 또한 넓혀준다. 모든 패키지는 성인 4인 기준이며, 투숙 예정일 30일 전까지 예약할 수 있다.

글 박근영 | 문의 서울신라호텔 (02-2230-3310)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2년 6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