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리빙페어에서 찾은 트렌드 일룸 뷰스크

입구에서 화장 새싹 단계에게 제안하는 뷰스크 시리즈 낮은 화장대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기본적 수납은 물론 원형 거울 포인트로 파우더 룸을 깔끔하게 꾸밀 수 있다.

향수나 소품은 잘 보이는 전시 공간에 진열하고, 다양한 뷰티 아이템은 서랍 안에 보관할 수 있는 뷰스크 수납장. 용도에 맞게 설계한 섬세함이 돋보인다.
코린이부터 코덕까지 감성과 로망 가득 화장대
일룸 뷰스크

화장을 갓 시작한 ‘코린이’부터 화장에 전문적인 ‘코덕’까지 눈이 번쩍 뜨이게 만든 부스! 일룸이 새롭게 출시한 화장대 시리즈 ‘뷰스크(BEAU:SC)’를 싱그러운 정원 콘셉트로 선보였다. 화장 초보에서 전문가 수준으로 레벨 업되는 단계를 꽃이 피어나는 과정으로 표현한 것. 뷰티 크리에이터 일곱 명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완성한 뷰스크는 화장품을 단순히 보관하는 것을 넘어 나만의 취향을 드러내는 뷰티 쇼룸을 가능하게 만든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협업해 꾸민 공간은 인테리어 팁도 쏠쏠하게 얻을 수 있는 기회. 이제 막 화장에 눈뜬 새내기라면 뷰스크 낮은 화장대로 기본 수납을 하고, 화장 기술이 숙련되었다면 립스틱·섀도 등 나만의 컬렉션을 전시할 뷰스크 전시장과 색조장을 활용할 것. 화장대 2종과 수납장 3종, 총 다섯 가지 모듈로 구성했다. 문의 1577-5670, iloom.com



뷰티 크리에이터의 리얼 후기!
헬로수경(@27056s) 지금까지 보아온 화장대와 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수납력과 디스플레이장을 보니 제가 꿈꿔온 쇼룸이 실현된 느낌이에요! 제 방 인테리어는 뷰스크를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뉠 예정입니다. 인테리어까지 너무 예뻐진 방에 하루에도 열 번씩 반하는 중이에요.



제이와이(@lljyjyll)
뷰티 블로그를 오래 하면서 점점 늘어나는 화장품 때문에 무조건 수납형 화장대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수납만 많이 할 수 있다고 좋은 건 아니죠~ 예뻐야 하고, 수납한 화장품을 잘 활용할 수 있어야 좋은 가구죠! 일룸 뷰스크는 이런 저의 바람을 완벽하게 해결해줬어요.



제제(@jeje.jpg) 뷰스크 덕분에 저의 코덕 생활이 180도 바뀌었답니다. 넉넉한 수납은 물론 로망까지 실현해주는 코덕 화장대 뷰스크는 제가 올해 한 선택 중 가장 현명한 선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사실! 뷰스크로 행복한 코덕 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행복> 편집부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2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