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잇츠매직에서 만나는 두 가지 핵심 가전 공기청정기와 인덕션

공기 청정에 공기 중 바이러스·세균·곰팡이까지 살균하는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은 한국오존자외선협회의 살균 인증 마크 ‘PA(Pure Air)’를 획득했다.

공기 살균을 담당하는 UV LED 광촉매 모듈은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누구나 쉽게 분해·조립할 수 있어 청소와 관리가 간편하다.
공기청정기, 살균 기능을 더하다
연일 미세먼지가 기승이다. 한데 바깥 상황과는 상관 없이 잇츠매직의 실내 공기가 남달리 쾌적한 데에는 곳곳에 자리한 SK매직 공기청정기의 역할이 크다. 이러한 공기청정기의 공기 정화 능력은 필터와 팬에 달려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터. 필터와 팬의 성능과 구성에 따라 공기 정화 기능부터 청소법까지 달라지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삶의 질에 차이가 난다는 이야기다.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은 공기 청정에 살균 기능까지 갖추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먼저 8단계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를 적용해 각종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큰 먼지, 아토피&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PET&생활 냄새, 스모그 원인 물질, 초미세먼지 등을 단계적으로 제거하고, 항바이러스·항균·항곰팡이 등도 단계를 거치며 완료한다. 또한 항균 극세사 원단을 적용한 이중 항균 필터로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는 물론 코로나19와 조류독감 등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까지 99.9% 억제한다. 먼지가 쌓이기 쉬운 팬, 토출구, 내·외부 그릴은 쉽게 분리해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관리까지 편리하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UV(자외선) 아크코어 살균 기능’이다. 덕분에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 제거할 수 있는 것. 필터 교체 시기가 다소 지났더라도 제거할 수 있는 바이러스와 세균이 70~80%에 달한다니 과히 혁신적 제품이 아닐 수 없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원통형 구조로 360도 모든 방향의 공기 청정 및 살균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바닥 하부에서 먼지를 빨아들이는 3D 서라운드 흡입 방식을 적용한 덕분이다. 모바일 기기 연동으로 공기 상태를 자체 수집·분석하는 AI 자율 청정 시스템,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연동해 사용하는 슈퍼 서라운딩 기능도 탑재했다. 가격은 94만 9천 원으로, 기기 청소와 필터 교체 등을 제공하는 렌털 서비스는 3년 의무 사용 기준 월 3만 8천9백 원이다.

열두 개 쿠킹 존 중 조리용기를 어디에 놓든 자동으로 위치를 파악하고 사이즈를 감지하는 듀얼 쿼드 인덕션. 3400W의 강력한 화력과 잔열 표시 라이팅, 반려동물 잠금 등 국내 최다 23종 안전장치 시스템을 갖추었다.

15단계의 섬세한 화력을 조절할 수 있는 탈착 가능한 마그네틱 다이얼.
초고화력 인덕션으로 요리가 편해진다
잇츠매직 요리인류 쿠킹 스튜디오와 공유 주방 ‘길동키친’에는 인덕션, 하이라이터 등이 한 공간에 있어 제품을 비교하며 사용해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그중에서도 SK매직의 ‘듀얼 쿼드 인덕션’은 쿠킹 스튜디오 스태프가 강력 추천하는 제품. 국내 최고 화력 3400W로 조리용기가 빨리 달궈지고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뿐 아니라 기존 원형 화구와 달리 좌우 각각 네 개씩, 여덟 개의 코일이 인덕션 상판에 넓고 고르게 깔려 있어 쿠킹 존 어디에 놓든 자동으로 조리 용기 위치와 사이즈를 감지해 가열해준다. 모든 화구에서 조작이 가능한 마그네틱 다이얼은 조리 중 젖은 손으로도 무려 15단계의의 섬세한 화력 조절이 가능하고, 탈착이 쉬워 상판을 청소할 때도 용이하다.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세계 최초의 ‘커스텀 핏Custom Fit 라이팅’ 서비스도 있다. 인덕션 상판의 편한 위치에 조리 도구를 올리고 화력을 조절하면, 용기의 위치와 사이즈에 맞춰 최적화된 화구 개수를 라이팅으로 자동 표시해준다. 이 라이팅 컬러는 오렌지·퍼플·레드·블루·그린 등 다섯 가지이며, 주방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SK매직만의 파워 슬림 프레임 기술력으로 전기레인지가 바닥과 밀착해 글라스 파손은 물론 청소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가격 및 렌털 서비스 비용은 미정.


문의 SK매직몰 1600-6446, www.skmagic.com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1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