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대림 도비도스 조그다이얼 비데와 휴대용 필터샤워헤드 몸이 먼저 아는 쾌적한 욕실
소중한 우리 피부에 직접 닿기에 더욱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욕실용품. 나와 가족을 위해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싶다면 대림 도비도스의 휴대용 필터샤워헤드와 조그다이얼 비데를 주목할 것.

세정 온도에 따라 네 가지 색상으로 바뀌는 LED 조명을 탑재한 조그다이얼 DB-A880.

수돗물 속 불순물을 제거하는 휴대용 필터샤워헤드 PF302.
그동안 조작법에 취약하던 실버 세대나 어린아이까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비데가 탄생했다. LED 조명의 다이얼 손잡이가 돋보이는 조그다이얼 비데는 다이얼 회전이라는 매우 간편한 조작 방식을 적용했다. 이 다이얼 하나로 물의 온도와 수압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손잡이에 탑재한 조명은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도비도스 조그다이얼 비데는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한 스테인리스 소재 노즐을 장착해 위생적이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효도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수돗물 유충 논란이 더해지면서 욕실의 필수품이 된 필터샤워헤드. 여행지에서도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하고 싶다면 대림 도비도스의 휴대용 필터샤워헤드를 주목할 것.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수돗물에는 눈으로 볼 수 없는 미세 불순물과 잔류 염소가 있는데, 휴대용 필터샤워헤드는 이러한 불순물을 정화하는 비타민 리필필터와 마이크로 리필필터를 갖췄다. 샤 워 헤드는 13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0.2mm의 촘촘한 살수홀이 물을 스프레이 형식으로 부드럽게 분사해 피부가 연약한 유아나 민감성 피부의 성인, 반려동물 모두에게 자극 없는 사용감을 제공한다. 당신의 쾌적한 욕실을 위해 꼭 필요한 샤워 헤드와 비데, 대림 도비도스의 제안을 눈여겨보자.

글 최연우 | 자료 협조 및 문의 대림 도비도스(02-330-6685, mall.dobidos.com)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0년 1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