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일룸 캐스터네츠 냥냥이와 함께 사는 법
통계청에서 실시하는 ‘2020 인구주택총조사’에서 처음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문항이 등장했다. 반려동물을 소중한 가족 구성원으로 생각하는 펫팸족이라면 이제 반려동물과 공존하는 집을 고려해야 할 때. 일룸 캐스터네츠가 고양이와 더불어 사는 지혜로운 집 꾸미기 방식을 제안한다.


책장 캣타워
책장과 캣타워의 기능을 갖춘 다용도 선반. 고양이가 오르내리기에 안정적인 넓은 선반과 오픈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데스크스텝
반려인의 작업 공간을 확보하면서도 고양이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책상 결합형 미니 캣타워다.

해먹 소파 테이블
사람과 고양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로 하부의 해먹은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 된다. 고양이가 다치지 않도록 라운드형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펫소파 세트
반려동물이 돌아다니기 쉽도록 등 쿠션의 높이를 낮추고, 너비를 넓게 디자인했다. 스텝형 쿠션은 팔걸이로도 쓸 수 있다.

계단형 숨숨집
좁은 공간에 들어가기 좋아하는 고양이 특성을 고려한 캣캐빈cat cabin. 창가에 두면 작은 캣타워로도 사용 가능하다.


두 면이 맞닿아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악기 캐스터네츠처럼, 반려동물과 사람이 조화롭게 생활하는 공간을 만드는 일룸 캐스터네츠는 출시한 지 불과 몇 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펫팸족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일룸 사내 집사들과 협업한 것은 물론, 고양이 유튜버로 활동 중인 ‘김메주와 고양이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덕분이다. ‘책장 캣타워’ ‘데스크스텝’ ‘해먹 소파테이블’ ‘펫소파 세트’ ‘계단형 숨숨집’ 등 총 다섯 가지로 구성한 캐스터네츠의 인기 포인트를 확인해볼 것! 올 연말에는 ‘김메주와 고양이들’ 크리에이터와 고양이 전문 수의사인 노진희 수의사와 협업해 캐스터네츠 시리즈 2차 라인업을 출시할 예정이다.


냥집사로 소문난 인플루언서 네 명의 추천템!

나와 고양이의 삶의 질을 높이는 가구
인스타그램 @yuliya83



“거실은 고양이 5남매와 함께 사는 인테리어 블로거로서 신경을 많이 쓰는 중요한 공간입니다. 책장 캣타워는 오픈형 디자인으로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때 테라스나 소파 옆 어느 곳에 배치해도 손색이 없어요. 거실 가운데에는 포인트가 되는 해먹 테이블을 놓았지요.”

#책장캣타워 #해먹소파테이블 #집사인테리어추천


냥이와 함께 작업하는 책상
인스타그램 @sopovilla


“책상 앞에 앉아 있으면 야옹이들이 올라와 드러눕거나 가끔씩 키보드를 누르고 가곤 했어요. 서로의 공간이 보장된 데스크스텝을 들인 뒤로는 함께 있으면서도 일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만족해요. 꼭대기 쿠션 자리는 우리 야옹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해서 자리 주인이 계속 바뀐답니다.”

#데스크스텝 #재택근무 #홈오피스 #필수템


하루종일 앉고싶은 펫소파
인스타그램 @dalkong_.ss


“결혼 3년 차인 저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좋아합니다. 펫소파를 들인 후 분위기가 한층 더 만족스러워졌지요. 경계심 많은 우리 향단이도 펫소파가 마음에 드는지 한 몸이 되어버렸네요. 등받이 쿠션을 밟고 편하게 널브러져 있는 모습을 보면 제가 다 흐뭇해요.”

#펫소파 #모던인테리어 #신혼집꾸미기


고양이의 은밀한 은신처
인스타그램 @natasha0222


“아내와 저는 단정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침실 한 편에 고양이가 편히 쉴 수 있는 깔끔한 숨숨집을 배치했어요. 고양이에게는 휴식처가 되고, 우리 부부의 취향까지 해결되니 일석이조죠. 특히 수납장으로도 쓸 수 있어 참 다재다능한 가구예요.”

#계단형숨숨집 #멀티가구 #미니멀인테리어

글 이승민 자료 협조 일룸(1577-5670, www.iloom.com)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0년 1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