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행복 제안 안전한 집콕 라이프를 부탁해!
24시간 집콕 생활이 계속되는 요즘,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편안해야 할 집 안에서 크고 작은 안전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실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안심 인테리어 솔루션.

Solution1.
미끄러질 염려 없는 안전한 바닥재로 꾸민 침실
바깥 활동을 자제하고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예상치 못한 안전사고가 일어날 때가 있다. 특히 대부분의 실내 활동이 이뤄지는 바닥에서 어린아이나 노인이 발을 살짝 헛디뎌 미끄러지면 커다란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고, 반려동물의 슬개골이 탈구되는 일도 종종 발생한다. 이러한 불상사를 막으려면 바닥재의 기능을 면밀히 살펴보고 까다롭게 선택해야 한다. 바닥재를 고를 때에는 쿠션층을 도톰하게 넣은 두꺼운 바닥재를 택하면 걸을 때 보행 충격을 줄여주고, 발이 꺼지지 않도록 밀어줘 오랫동안 처음의 편안함을 유지해준다.


미끄러질 염려 없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엑스컴포트 그레이마블 스페이스 그레이.
어떤 제품을 써야 할까?
LG지인 엑스컴포트는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을 표면 코팅층에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바닥재다. 쿠션층이 두꺼워서 걸을 때 편안하고, 청소기 소음이나 의자 끄는 소리 같은 생활 소음을 줄여줘 집을 안락한 휴식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표면에 우드, 스톤 등 패턴을 입체감 있게 사실적으로 구현해내 공간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해준다.


Solution2.
비바람, 태풍에도 흔들림 없는 창호로 안심할 수 있는 거실
최근 폭우와 강풍을 동반한 대규모 태풍이 잇따라 강타하면서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가 종종 발생했다. 젖은 신문지나 X자로 붙인 테이프는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고, 기록적인 폭우가 내리는 날에는 창틀에 빗물이 차올라서 넘치기도 했다. 우리 집 창호도 긴급 점검에 나서야 할 차례! 3중 밀폐 구조와 창짝의 틈새를 조여주는 윈드 클로저 기능을 갖춘 창호는 물 새는 틈을 완벽하게 막아줘 장마에도 안심할 수 있다.


부드럽게 열리고, 창짝의 틈새를 조여 외부 냉기와 벌레를 차단해주는 수퍼세이브7.

창의 기본 기능인 단열과 공간 인테리어 효과를 겸비한 수퍼세이브5.
어떤 제품을 써야 할까?
LG지인 수퍼세이브는 우수한 단열성으로 실내 공간을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유지해준다.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먼지 필터 방충망과 천천히 닫혀 손끼임 사고를 방지하는 세이프 클로저도 선택할 수 있다. 힘들이지 않고도 창을 열 수 있으며, 용접 이음매를 최소화해 육안으로 거의 보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디자인했다.


Solution3.
예쁜데 안전하기까지 한 도어로 완성한 아이방
집에서 빈번하게 일어나는 사고 중 하나는 손 끼임. 사고는 부모가 잠시 방심한 틈을 타서 순식간에 벌어진다. 최선의 솔루션은 미연에 방지하는 것! 도어를 선택할 때 안전성을 최우선에 두고 설계한 제품을 고를 것을 권한다. 문틀과 문 사이의 일체형 경첩, 1백80도까지 돌아가서 문이 완전히 닫히는 것을 막아주는 안전 핸들을 장착한 도어는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준다.

손 끼임 방지 기능을 갖춘 인테리어 도어. 모던, 내추럴, 어반, 레트로, 클래식, 스칸디 등 다양한 스타일 제품 중 고를 수 있다.

도어 핸들을 1백80도 돌리면 문닫힘 을 방지해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어떤 제품을 써야 할까?
LG지인 도어는 문짝 내부의 충진재를 3단계로 넣어 생활 소음을 줄여주고, 손 끼임 안전 방지 경첩과 안전 핸들을 설계해 문틈에 손이 끼이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모던, 내추럴, 레트로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 중 선택할 수 있다.


더 안전하고 더 편안한 집을 위해! 부탁해 홈Z
LG하우시스는 11월 말까지 ‘부탁해 홈Z’ 캠페인을 진행한다. 집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꾸밀 수 있도록 창호·도어·바닥재로 구성한 안심 공간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며, 총 1천5백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계약 금액별로 공기청정기와 와인 셀러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글 이새미 | 자료 협조 LG지인(www.lghausys.co.kr, 080-005-4000)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0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