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연말연시 선물제안 happy Christmas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말 “해피 크리스마스!” 거리의 크리스마스트리도, 흥겨운 캐럴도 그 옛날과 똑같진 않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사람들의 마음은 왠지 모르게 들뜹니다. 평소 바쁘다는 이유로 소홀히 한 가족과 친구에게 마음을 전해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된다면 <행복이가득한집> 기자와 인플루언서의 조언에도 귀 기울여보세요.

테이블 웨어는 하우스라벨, 선물 상자와 솔방울 오너먼트는 리비에라 메종, 술 장식 오너먼트는 하선데코 제품.

촬영부터 인화까지!
사진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집 안을 어떻게 꾸밀지 즐거운 고민을 시작합니다. #결국 사진 #결국 캐논이라는 고유명사를 만들 정도로 카메라 분야에서 절대적 위치에 있는 캐논이 스마트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에 DIY 감성을 더한 캐논×자주 스페셜 패키지를 제안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와 협업해 셀피 CP1300과 인화지, 전용 트레이, 앨범, 액자로 구성해 인화한 사진으로 다채로운 DIY를 즐길 수 있지요. 선명한 화질, 실용적이고 다양한 레이아웃 등 기존 셀피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스페셜 패키지는 콤팩트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0과 함께 사용하면 촬영부터 인화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너먼트는 모두 리비에라 메종.
캐논×자주 스페셜 패키지 셀피 CP1300과 인화지, 전용 트레이, 앨범, 액자로 구성. CP1300은 화이트, 베이비 핑크, 블랙 컬러 총 3종으로 선보인다. 17만 8천 원.
캐논 미러리스 EOS M100 개성 있는 페이스 커버로 스타일을 강화할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작고 가벼운 디자인, 다양한 촬영 모드, 아이콘 중심의 사용자 환경, 틸트 LCD 등 각종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EOS M100 15-45mm f/3.5-6.3 IS STM 렌즈 KIT 기준 64만 8천 원.

“집을 특별하게 꾸미고싶다면 사진을 활용해보세요. 사진을 연결해 갈런드를 만들거나, 벽에 사진과 오너먼트를 배열해 트리처럼 만들면 더욱 특별해 보일 거예요. 또 사진은 크리스마스카드로도 활용할 수 있지요.셀피 CP1300은 넓은 LCD 화면에서 인화할 사진과 인쇄 정보를 볼 수 있고, 설정 메뉴가 아이콘으로 표시돼 누구나 제품의 기능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기기와 최대 여덟 장까지 이미지 연동이 가능해 사람이 많이 모인 자 리 에 서 추 억 을 남 기 기 에 좋 습 니 다 .” _이새미(<행복이가득한집> 주거문화팀 기자)


매 순간 추억이 될 커플 시계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연인을 위해
요즘은 연인끼리 커플링보다 커플 시계를 나누어 착용하는 것이 추세입니다. 주얼리보다 일상생활에 활용하기 좋고, 잃어버리기 일쑤인 반지보다 마음이 놓이는 데다 실용적이기 때문일 겁니다. 라도는 획기적 소재를 사용해 견고하고 기능적이며 혁신적 디자인으로 시계를 제작하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도자기 소재인 세라믹을 가공해 사용하는 시계 분야에서는 따를 자가 없습니다. 최고의 기술, 최고의 소재를 사용한 것에 비하면 가격은 저렴하다 할 정도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퇴색되지 않고 품격이 더해지는 라도의 시계라면 오랫동안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할 때 이보다 완벽한 선택은 없을 것입니다.


라도 다이아마스터 그레이 컬러 다이얼과 모노 블록 케이스를 매치한 빈티지 브라운 스트랩 워치, 1백78만 원.
라도 센트릭스 오픈 하트 그레이 우아한 로즈 골드 컬러의 PVD 스틸을 사용한 그레이 컬러 스틸 브레이슬릿 워치, 2백22만 원.
라도 센트릭스 오픈 하트 화이트 로즈 골드 컬러 PVD 스틸을 사용한 화이트 컬러 세라믹 브레이슬릿 워치. 2백86만 원.
라도 다이아마스터 그란데 세컨드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품격을 더한 모노 블록 케이스 워치, 3백2만 원.
라도 센트릭스 오픈 하트 브라운 다이얼을 부분적으로 오픈해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세라믹 브레이슬릿 워치. 2백50만 원. 문의 라도(02-310-1622)


“커플 시계를 나누어 차는 건 같은 시간과 추억을 공유하겠다는 약속이자 다짐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시계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지요. 하지만 시계 용어는 어렵고, 공부할 시간은 부족하니 이 또한 쉽지 않아요. 이럴 땐 브랜드만 잘 골라도 절반은 성공한 거예요. 라도의 세라믹 소재는 오래 착용해도 변치 않고, 충격에도 강해 선물로 제격입니다. 특히 다이얼을 통해 무브먼트를 볼 수 있는 센트릭스 오픈하트 컬렉션은 사랑을 전할 때 더욱 의미가 있지요 .” _ 최유정 @choigozip_



풍성한 부케를 그대로 담은 향수
관능적이고 개성 있는 그녀를 위해
“쟈도르 로르는 상급 재료만 고르고 골라 추출한 플로럴 앱솔루트를 농축해 풍성한 꽃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 예술 작품과도 같죠.” 디올의 퍼퓨머-크리에이터 프랑소와 드마쉬가 쟈도르 로르를 두고 한 말이에요. 그 깊고 아름다운 향을 한 번이라도 경험해본 이라면 그의 말에 공감할 겁니다. 또 여성의 관능적 움직임을 닮은 금빛 네크리스 장식은 화장대를 한층 더 반짝이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쟈도르 라인의 향들을 취향대로 레이어드해보세요. 때로는 달콤하게, 때로는 우아하게 자신만의 조합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예요.


디올 쟈도르 로르 에센스 드 퍼퓸 귀하게 기른 플라워 앱솔루트를 가득 담은 관능적 향으로 당신을 따스하게 감싸 우아한 여성으로 만들어준다. 40ml, 21만 4천 원대. 문의 디올(02-338-9631) 플라워 패턴 캔들 홀더는 하우스라벨.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는 리비에라 메종. 스트라이프 패턴의 벽지는DEDAR by 유앤어스
“쌀쌀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기 시작하면 쟈도르 로르 에센스 드 퍼퓸의 계절이 시작되었다는 신호예요.금빛이 물결치는 이국적이고 관능적인 광고가 매력적인 디올의 쟈도르 라인, 모든 정수가 집약된 쟈도르 로르는 에센스 퍼퓸답게 정말 진하고 풍성한 향을 자랑한답니다. 한 다발의 부케를 병에 꽉꽉 채워 담은 것처럼 말이에요.너무 무거운 향수는 두통을 유발하는 경우도 있어 꺼렸는데, 쟈도르 로르는 묵직하면서도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체향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요. 건조한 날에는 샤워 후 쟈도르 라인의 바디오일 륄 다빈을 넉넉하게 흡수시켜 보습감을 더하고, 쟈도르 로르를 레이어링해도 좋으니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 _ 전유진 @jenny5466


포근하고 부드러운 겨울 퍼 컬렉션
우아하고 클래식한 그녀를 위해
에스카다의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은 지난 프리폴 컬렉션에 이어, 앨프리드 히치콕 감독의 영화에 등장한 여주인공에게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은 코트입니다. 곳곳에 등장한 퍼 트리밍은 우아한 무드를 극대화하고, 뛰어난 테일러링으로 정제되고 모던한 여성미를 강조했습니다. 이미 비슷한 아우터를 가지고 있다면 다양한 퍼 머플러를 더해보세요. 컬러와 디자인이 각양각색이라 선택은 즐겁고 감각은 업그레이드됩니다.



에스카다 래빗 퍼 머플러 2018 리조트 컬렉션에 선보인 래빗 퍼 머플러는 길이가 길어 코트와 재킷 위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걸치기 좋다. 80만 원대.
에스카다 블루 폭스 퍼 머플러 최상급 폭스인 블루 폭스 털로 제작해 빛에 따라 오묘하게 색상이 변하는 플란넬 컬러 머플러, 1백만 원대.
에스카다 퍼 카라 헤리티지 버튼 하프 코트 탈착되는 화이트 밍크 칼라가 특징인 검은색 울 코트.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인 스와로브스키 헤리티지 싱글 버튼이 우아한 무드를 극대화한다. 2백60만 원대.
에스카다 밍크 퍼 머플러 고급스러운 토프 컬러 밍크 퍼 머플러는 여밈 디테일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백40만 원대. 문의 에스카다(02-3442-5760)

“선물을 고를 때는 받는 사람의 마음에 들지, 잘 사용할지를 고민하게 마련이지요. 한데 선물의 품목이 옷이나 패션 액세서리라면 선택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사이즈, 어울릴 만한 색과 디자인을 보는 안목도 필요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받는 이의 마음에 쏙 들고 잘 어울리기까지 한다면 그보다 감동적인 선물도 없을 거예요.에스카다의 A라인 하프 코트와 다양한 스타일의 퍼 머플러처럼 품격도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면 두고두고 손이 가는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 _남정화(<행복이가득한집> 패션뷰티팀 기자)



샹테카이만의 노하우를 담은 미세먼지 아웃 아이템
똑똑한 폴루션 솔루션, 더 늦기 전에 시작해봐요
2017년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문제가 되어버린 미세먼지. 이제는 계절을 불문하고 1년 3백65일 매시간 하늘을 뿌옇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미처 가라앉지 못한, 혹은 곧 다가올 미세먼지의 공격이 두렵다면 샹테카이의 안티폴루션 컬렉션을 눈여겨보세요. 자연에 대한 주인 의식을 가지고 정직하게 제품을 만드는 샹테카이가 오랜 시간 준비했으니 믿어도 좋을 거예요. 활성산소의 생성을 막고 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더 이상 손상이 진행되지 않도록 도우며, 미세먼지가 피부에 엉겨 붙지 않도록 합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침투까지 막아주니 그야말로 똑똑하고 고마운 컬렉션이에요.

오너먼트는 모두 리비에라 메종. 스트라이프 패턴의 벽지는 DEDAR by 유앤어스
샹테카이 안티폴루션 매티파잉 크림 미세먼지 등 공기 중 오염 물질의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크림. 40ml, 13만 6천 원.
샹테카이 안티폴루션 피니싱 에센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피부 방어막을 형성해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방어해주는 에센스. 30ml, 17만 3천 원. 샹테카이(02-517-0902) 

“매일 아침, 창문을 활짝 열어 밤사이 묵은 공기를 환기시키는 시간을 좋아해요. 그런데 언제부터인지 미세먼지가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미세먼지는 잠깐 왔다 사라지는 녀석이었는데, 이젠 정말 우리의 생활이 되어버렸죠. 오죽하면 날씨처럼 매일매일 미세먼지 농도를 체크해주는 앱까지 나왔을까요. 왠지 매캐한 연기가 주변을 맴돌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날, 또는 피부가 생기를 잃고 축 처져 보이는 날에는 꼭 샹테카이 안티폴루션 컬렉션으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해요. 자그마치 10여 년의 오랜 연구 끝에 세상에 나온 이 컬렉션은 스물네 시간 외부 환경에 직접 노출된 우리의 소중한 피부를 그을음, 스모그, 배기가스, 중금속 등 여러 가지 공해로부터 보호해준답니다. 즉각적으로 막을 씌워 피부를 보호해주는 샹테카이만의 기술로 한 달만 사용해도 피부가 건강해지고, 안색이 눈에 띄게 좋아진 것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 _강옥진(<행복이가득한집> 패션뷰티팀 기자)


홍이장군의 특별한 선물
홍이야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순간!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크리스마스 무드로 새롭게 탄생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써모스 보온병을 추가로 증정하고,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 개 구입할 때마다 1만 원씩 탄자니아 식수 후원에 기부됩니다. 내 아이에게는 건강을 선물하고, 물이 없어 생명을 위협받고 있는 탄자니아 어린이들에게는 깨끗한 물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홍이장군은 6년근 홍삼에 녹용, 당귀 등 부원료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과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3~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 3단계로 아이의 성장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 및 함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너먼트는 하선데코 제품. 
홍이장군#홍이야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홍이야크리스마스를부탁해 에디션은 2017년 9월부터 진행해온 탄자니아 식수 후원 캠페인 “#홍이야부탁해”의 일환으로, 수익금은 탄자니아 마을 네 곳, 1만 1천 명의 주민에게 식수 설비를 공급하는데 기부됩니다. 제품은 3개월 기준, 1단계 15ml×90포 21만 5천원, 2단계는 20ml×90포 27만원, 3단계는 20ml×90포 30만 5천원. 문의 정관장(1588-2034, www.kgcshop.co.kr)

“ 다섯 살 아들과 세 살 딸아이 남매를 키우고 있습니다. 날이 급격히 추워지면서 아이들이 몇 번씩 감기를 앓자, 면역력을 높이고 체력을 키워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다양한 홍삼 제품을 살펴봤어요. 아이가 먹을 제품이니 깐깐하게 관리해서 믿을 수 있는 정관장 홍이장군을 선택했지요. 아이들이 부쩍 밥도 잘 먹고,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어 엄마로서 굉장히 뿌듯하답니다.특히, 이번에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입하면, 탄자니아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한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할 수 있다니 뜻깊은 연말을 보낼 듯 합니다 .” _ 최정은@wooju_mom



러시아 아바이스크에서 온 귀한 녹용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챙기세요
편강한방연구소가 편강한의원과 공동 개발한 ‘구전녹용’은 천혜의 대자연에서 방목한 사슴의 녹용으로 만듭니다. 해발 2000m, 둘레 300km의 농장에서 약초를 먹으며 영하 30℃의 강추위를 이겨내고 건강하게 자란 사슴은 수소에 비견할 정도로 몸집이 크고 뿔의 크기가 남다르지요. 녹용의 생장점이 몰려 있어 귀한 분골과 팁 부분까지 사용하고, 홍삼을 비롯해 아홉 가지 국내산 재료를 배합해 만든 구전녹용은 인공 첨가물 없이 철저히 천연 재료만으로 맛을 내 아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나전칠기에서 모티프를 얻어 디자인한 패키지는 건강과 장수를 상징하는 십장생의 대표 동식물인 사슴과 거북, 학, 소나무 등을 그려 넣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오너먼트는 하선데코 제품. 
구전녹용 강인한 생명력을 뿜어내는 러시아산 명품 녹용의 맛과 향을 깊고 진하게 느낄 수 있다. 1박스 28만 원, 2박스 48만 원(1파우치 80ml).
구전녹용 금지옥엽 자라나는 아이를 위한 제품. 월등한 성장 속도를 자랑하는 러시아산 녹용의 강인한 힘을 담았다. 1박스 16만 원, 2박스 26만 원(1파우치 40ml).
구전녹용 당금아기 만 3~6세의 성장기를 잘 보낸다면 자라는 동안 잔병치레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귀하디귀한 내 아이의 건강을 챙겨주고 싶은 분에게 권한다. 1박스 11만 원, 2박스 18만 원(1파우치 20ml). 문의 편강한방연구소(02-3447-7777, pkmall.co.kr)

“부쩍 추워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최근에는 피로감이 더해져 주변에 물어보니 녹용 제품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때 알게 된 제품이 바로 구전 녹용이에요. 고급스러운 패키지도 눈길을 끌었지만, 무엇보다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프리미엄 녹용과 국내산 홍삼, 재료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더욱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성인을 위한 구전녹용, 아이를 위한 구전녹용 금지옥엽, 만 3~6세 유아를 위한 구전녹용 당금아기까지 단계별로 나뉘어 있어 온가족이 함께 섭취하기에도 그만입니다.” _최진희 @jini434



스타일링 고은선(고고작업실) 어시스턴트 권하나, 도현진 제품 협조 리비에라 메종 도산본점(02-395-5511), 하우스라벨(070-4119-2566), 하선데코(02-3471-1182), 유앤어스(02-547-8009) 

글 남정화, 이새미 기자, 성하영 인턴기자 사진 김규한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7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