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여자들이 주목하는 주방 가구 브랜드

기능적인 시스템이 돋보이는 인텔리전트 키친 브랜드

한국형 명품 주방가구 한샘‘키친바흐KitchenBach’
한샘은 올해 초부터 명품 주방가구‘키친 바흐’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2년간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요즘 사람들이 원하는 디자인’을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보여주고 싶은 주방가구’를 제작해 낸 것이다.
키친 바흐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환경 관리 기준이 세계에서 가장 까다롭다는 일본에서 사용 중인 슈퍼 EO 등급의 친환경 고급 자재를 사용해서 실내 환경이 더욱 쾌적해졌다.
둘째, 아일랜드 수납장 하부를 바닥에서 띄운 미니스커트형 아일랜드 카운터로 작업시 발의 동선이 더욱 자유로워졌다.
셋째, 걸레받이의 죽은 공간을 수납공간에 포함시켜 몸집 큰 한국형 조리도구들도 거뜬히 넣을 수 있고 기존대비 20% 이상 수납 효율을 높였다.
넷째, 선덕대왕 신종의 선과 문양 그리고 한국전통 옻칠의 화려한 색감을 현대 부엌에 어울리게 재현함으로써 아름답고 미려한 디자인을 창조했다.
마지막으로 사전무상 점검과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키친바흐는 소재와 디자인, 컨셉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5가지 주방가구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문의02-590-3430

친환경 프리미엄 주방가구 웅진코웨이‘뷔셀BUSSEL’
웅진코웨이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뷔셀’. 독일어로‘최고’와‘탁월’을 의미하는 뷔셀은‘탁월함을 담는 최고의 공간’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명품가구의 품질과 서비스를 일반 대중들도 경험할 수있어야 한다는 브랜드정신으로 2004년 10월 런칭했다. 뷔셀 주방가구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선진국에서 사용하는 E1 등급의 바이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서 안전하다.
둘째, 기존의 주방가구가 사용하는 15T 두께의 목재대신 18T 두께의 목재를 사용함으로써 구조력이 훨씬 강화되고, 중간 기둥들을 모두 없앰으로써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해졌다.
셋째, 라운드 에지로 부드럽게 처리된 모서리 부분은 실수로 부딪힐 경우에도 안전하며, 노출면에서 방출되는 유해 물질을 완전히 차단한다.
넷째, 최고급 수입 자재를 사용해 모든 도어나 서랍을 여닫는 데 소음이 전혀없다. 마지막으로 수납 용도별 액세서리와 미끄럼방지 깔판 등의 설치로 수납의 효율성을 높였다. 뷔셀은 공간의 가치가 존재의 가치를 말해준다는 신념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특별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입지를 굳혀갈 계획이다. 문의 02-3445-9323

국내 최고의 주방가구 전문 브랜드 에넥스 ENEX
우리나라 최초로 입식 부엌을 도입한 이래 36년의 오랜 시간동안 아름답고 편리한 주방을 만들어오고 있는 국내 최고의 주방가구 전문 브랜드. 에넥스는 미학, 인체공학, 과학을 접목해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이 터치hightouch와 하이테크high tech를 통해 최고의 만족을 주는 휴먼 키친을 지향한다.
즉, 단순히 디자인과 컬러등의 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품질, 인테리어, 기능, 위생, 환경 등의 모든 요소를 적용하여 주방가구에 있어 최고의 가치를 창조하고자 한다. 에넥스가 가장 자신있게 내놓은 제품은 고급스런 광택이 있는 컬러 제품인 UV 도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자외선 직접건조방식인 UV 도장공법 도입에 성공해 현재 도장제품의 1인자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레드, 블루, 그린 등기존의 주방가구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컬러를 선보여 주방가구의 컬러화와 패션화를 주도하며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에넥스의 도장 제품은 흠집이 생기거나 긁히지 않고 오래 사용해도 변색이 적으며, 웬만한 얼룩은 헝겊으로 닦으면 다 지워지므로 관리가 편하다. 또한 유해물질 배출이 적어 친환경 제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대표 상품인‘오페라’시리즈는 레드, 블루, 오렌지, 그레이, 화이트의 5가지화려한 컬러 코디네이션으로 주부들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명품 주방의 대중화를 위해 야심차게 선보인‘블랙실버’는에넥스만의 경쟁력인 UV 도장제품을 고급화시켜 수입 명품 브랜드에 대응할 수있도록 개발한 주방가구다. 문의02-2185-2082

유러피안 스타일 고품격 주방가구 넵스Nefs
넵스는 자연스럽고 우아한 디자인, 친환경적인 소재의 사용, 엄격한 생산공정 관리 및 품질 관리로 국내 주방 문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이탈리아 톤첼리사와 기술 제휴를 통해 선진기술의 도입과 디자인 차별화로 시스템 키친을 이끌어가고 있다. 2006년 새로 선보인 주방가구 라인은 총 3가지. ‘퓨리토’는 화이트 펄 하이그로시와 포인트 컬러인 천연 무늬목의 대비로 깨끗하고 심플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요리할 때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배려한 전형적인 인텔리전트 키친이다.
'발로레’는 오크 원목 위에 무늬결의 눈매를그대로 표현하는 고급스러운 화이트 오픈 포어open-pore 도장 마감을 국내 최초로 시도해 클래식 제품이 주는 우아한 느낌을 제대로 살려냈다. ‘칸나’는 스테인리스 스틸 상판과 다크브라운컬러의 하부장을 개성있게 매치해 색 다른 주방 분위기를 연출했다. 넵스는 전시장 내리베뉴 홀에서 지속적문화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데, 2006년에는 슬로우 라이프 캠페인을 펼치고있다. 문의02-512-6930
 

품격 있는 주방을 위한 빌트인 가전제품 브랜드

첨단 테크놀로지를 추구하는 하츠Haatz
하츠는 인간과 환경, 감각적인 디자인, 첨단 테크놀로지를 추구하는 빌트인 브랜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라이프 스타일의 세밀한 부분까지 연구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접목해 깨끗함과 편리함을 추구한다.
세계 10대 레인지 후드 메이커로서 국내 시장에서는 이미 명실상부한 1위업체로 독보적인 위상을 구축하고 있으며,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문의02-3438-6700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쿠스한트KUSSHAND
독일의 장인 정신과 한국형 생활 패턴을 동시에 살린 명품 빌트인 가전 전문 브랜드,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빌트인 문화를 소개하고 대중화하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빌트인의 본고장인 유럽의 명품 브랜드 '네프' '자누시' '숄테스'를 독점 수입, 공급하고 있는 토털 브랜드다.
수십 년간의 노하우로 주방 문화를 이해하고,철저한 장인 정신이 담긴 첨단 가전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한국적 빌트인 제품인 도어 부착형 김치냉장고, 도어 부착형 음식물처리기 등을 최초로 개발했다. 또 빌트인 3D CAD프로그램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고객에게 가장 아름답고 합리적인 주방을 제안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1688-1911

밀레독일의 세계적인 가전업체, 튼튼하고 정교한 독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첨단 기술이 숨어 있는 정밀 자재만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빌트인 시스템을 가전제품에 적극 도입해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문의 02-3451-9451
서브제로미국 냉장고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빌트인 와인냉장고로 유명하며, 가열 주방기기 브랜드 울프를 합병한 후 다양한 주방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문의 02-3443-1500
가게나우유럽에서 최초로 빌트인 제품을 선보인 독일의 명품 가전 브랜드. 다양한 주방기기를 선보이며, 고품격 디자인과 품질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문의 02-514-9119
 
 
문혜진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