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화사한 봄 분위기를 위한 패브릭

photo01

토털 인테리어 업체 이현디자인에서 운영하는 studioIH에서는 세계적 프린트 패브릭 브랜드 마리메코Marimekko 2006 S/S 제품을 독점으로 수입, 판매한다. 클래식한 플로럴 패턴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기법으로 직조된 패브릭과 개성 강한 일러스트등 다양한 컬렉션라인으로 구성된 마리메코 S/S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있다. 또한 이현디자인에서는 마리메코 패브릭으로 커튼과 쿠션, 침구등을주문 제작해준다. 문의 02-3445-4776.

해외유명 패브릭을 수입하는 지오데코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패브릭‘Dog’s party’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Dog’s party 시리즈는 스위스의 세계적인 인테리어 패브릭 브랜드 크리스티안 피셔바허Christian Fischbacher 제품으로 파스텔 톤의 컬러와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방이 아니더라도 동화 속공간같이 재미있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Dog’s party시리즈를 선택해보면 좋을 듯. 문의 02-549-7123.

순수 국내 패브릭 브랜드 모노콜렉션은 4월신제품으로‘2006 story wreathe’시리즈를 출시했다. 핑크, 딥파스텔, 그린과 퍼플 및 동양적인 색채 등 다양한 컬러콘셉트를 담고 있는‘스토리 리스’는 패브릭과 벽지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외에도 해외유명 브랜드인 동기아, 피에르 프레이, 샌드버그 등의 봄 신제품도 선보인다. 문의 02-517-5170.

인테리어 전문 인터넷 쇼핑몰 보노야(www.bonoya.co.kr)에서는 4월 신상품으로 민트와 옐로 컬러 등 신선한 봄 분위기를 돋워주는 침구를 출시한다. 마치 햇빛 쏟아지는 푸른잔디같은 느낌의 빛깔은 침실을 화사하고 싱그럽게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집안단장에 필요한 소파와 화병 등 소품을 새로 선보이며 인테리어 개조 및데커레이션 정보를 제공한다. 문의02-448-3690
 
 
이정민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