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12월호 색깔 있는 주얼리 무거운 겨울이 한결 가벼워지는 순간! 컬러를 더해 한층 경쾌해진 주얼리가 대담한 디자인 소파와 만나 극적인 조화를 이룬다.
- 2018년 12월호 코끝에 맴도는 겨울 향기 짙은 나무 향은 중성적이고 묵직한 향으로 일컬어지지만, 단지 하나의 이미지로 기억되기에는 그보다 더 깊고 넓은 매력을 지녔다. 날이 추워지면 떠오르는 네 가지 나무 향기.
- 2018년 12월호 파티를 위한 패션 공식 모임과 파티가 잦은 연말연시. 누가 모이는 어떤 자리인가에 따라 패션 전략은 달라져야 한다. 각계각층의 패션 고수 7인이 말하는 파티 룩 노하우를 참고하길.
- 2018년 12월호 깊은 잠의 비밀 앞서 리빙 디자인 칼럼에서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의 조건을 알아봤다면 이제 잘 자기 위해 생활 습관을 바꿀 차례이다. 더불어 아름다움까지 얻을 수 있으니 주목하자. 강력하고 확실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숙면을 위해 깊은 밤 기분 좋은 잠을 위한 다섯 가지 비법.
- 2018년 12월호 올해의 인생템 올 한 해 <행복>의 화보 작업을 함께 해온 메이크업과 헤어 아티스트에게 물었다. 한번 써본 이후 인생에 없어서는 안 될, 평생 함께하고 싶을 만큼 애용하는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 2018년 12월호 패션 이슈 아이디어 넘치는 이벤트로 언제나 떠들썩한 패션계! 수많은 행사와 신제품, 브랜드 소식을 접하는 <행복>의 패션뷰티팀 기자와 <행복>의 화보를 만드는 서영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2018년 패션계에서 일어난 일 중 무엇이 가장 기억에 남을까?
- 2018년 12월호 우아한 패딩 지금까지 패딩이 투박한 옷이라고 여겼다면 오산이다. 여성스럽고, 화려하며, 젊은 감각을 더해줄 화룡점정으로 손색없는 패딩에 대한 색다른 시선.
- 2018년 11월호 써보면 반할 거예요! 새로운 기술과 매력 포인트로 무장한 수많은 제품 중 실제로 썼을 때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그런 가운데 기대 이상으로 마음에 들어 사고 싶은 아이템만 골랐다.
- 2018년 11월호 미소의 비결 진정 아름답게 나이 든 얼굴이란 저마다의 풍파를 이겨내고 희망을 찾아 자신의 길을 가는 건강한 마음의 반영이다. 그동안 불상, 해녀 등 인물의 얼굴에 담긴 내면의 깊이를 사진으로 담아온 세계적 사진가 준초이가 3인의 아름다운 미소를 포착했다.
- 2018년 11월호 캐시미어 예찬 비싸다고 좋고 값싸다고 나쁜 게 아니다. 캐시미어의 품질은 만져보고 입어봐야 알 수 있다.
- 2018년 11월호 晩秋 만추 낭만적 한 때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다가오는 계절의 길목은 초록이 빠져나간 대신 황금빛 물결이 가득하다. 누군가는 만추晩秋를 떠나보내는 결핍의 계절이라고 하나, 한 해를 일군 이에게는 따고 캐고 거둬들이는 충만의 계절이다.
- 2018년 11월호 매트한 입술 입술 하면 떠오르는 ‘촉촉함’이라는 단어는 잠시 잊는 게 좋다. 지금은 페인트를 바른 듯 강력한 컬러의 매트 립이 유행이니까. 이때 포인트는 입술 외 다른 부위에 반짝임을 줌으로써 믹스 매치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이다.